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낯선 상황에서 내 인싸력 테스트

by 딩도 2023. 10. 2.
반응형


여러분들 낯선 상황에서 내 인싸력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낯선 상황에서 내 인싸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기억을 잃은 상태로 열차에 탑승한 당신의 행동은?
- 상황 파악을 위해 일단 혼자 주변을 살핀다.
-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다른 사람을 붙잡고 물어본다.
- 이게 현실일 리 없어! 볼을 꼬집어본다.

_

2. 손에 캐리어가 들려있다. 들고 움직이기는 불편한데... 나의 선택은?
- 짐 맡기는 곳이 어디지? 일단 어디든 맡겨놓고 본다.
- 짐까지 잃어버리면 어떡해.. 절대 손에서 놓지 않는다.
- 앗, 저기 할머니 짐이 무거워 보이네... 내가 도와주자.

_

3. 이 열차, 무언가 수상하다. 주변 사람들에게 정보를 얻고 싶어... 어떤 식으로 말을 틀까?
- 말을 걸어줄 때까지 소심하게 주변을 맴돈다.
- 어색함이 뭐지?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말을 건다.
- 뭔가를 아는 척, 눈에 띄는 행동을 한다.

_

4. 안내 방송이 들려온다. 나는 어떤 반응일까?
- 사람의 말은 귀 기울여 들어야지. 집중해서 듣는다.
- 알게 뭐야. 흘려듣는다.

_

5. 배고픈데... 식당칸에 맛있는 식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선호하는 자리는?
- 마음 편한 구석 자리
- 세상은 내가 중심! 센터 자리
- 그냥 안 먹을래...

_

6. 승객끼리 다툼이 일어났다! 나는 어떤 반응일까?
- 헉 어떡해... 적극적으로 말릴 방법을 찾는다.
- 내 알 바 아니지... 무시하고 내 할 일을 한다.

 

_

저의 결과는(?)
인싸력 Lv.1이 나왔습니다.

"용건 없으면 비켜주시죠."
자립심이 강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편이예요.

처음 본 사람에게 싸늘하고 냉랭하다는 인상을 줘요.

날카롭고 방어적인 성격으로 누군가 말을 걸면 단답으로 대 답하는 편이에요.

귀찮은 기색이 있기도 하지만, 그보단 사람 자체를 경계하고 거리감을 두는 느낌이 있어요.

_

같이 해봐요


낯선 상황에서 내 인싸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