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0. 3.
반응형


16가지 컬러중 나의 연애 성향에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까?

나와 잘 맞는 컬러, 안 맞는 컬러는 무엇인지도 함께 확인해볼 수 있는 테스트가 테스트봄에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컬러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호감 가는 상대가 생겼을 때 나는?
- 상대의 말에 미소 지으며 나만의 방식으로 플러팅을 한다
- 질문과 칭찬을 던지며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한다

_

2. 연인과 다툰 후 주말 약속이 없다면..?
-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한다
- 당장 약속을 잡는다

_

3. 연인의 지인을 만나는 자리에서 나는?
- 먼저 말을 걸지는 않지만 묻는 말에 친절히 대답해 준다
- 주도적으로 말을 걸고 분위기를 리드한다

_

4. 연인에게 깜짝 선물을 준다면?
- 필요해 보였던 실용적인 선물
- 나의 마음이 담긴 정성 가득 선물

_

5. 버스를 타고 가던 중 멋진 고층 아파트가 보인다
- 엄청 좋다! 저기는 얼마 정도 할까?
- 지진이 나면 저기서 어떻게 도망칠까..

_

6. 영화를 보고 난 후 나의 감상평은?
- 정말 재밌었어! 특정 장면에 대해 이야기한다
- 내가 주인공이라면~ 느낌 등을 이야기해 준다

_

7. 여행 일정을 짠 나에게 더 듣기 좋은 칭찬은?
- 너 엄청 꼼꼼하고 효율적이다
-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어~ 너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

_

8. 속상한 일로 울고 있는 연인 나의 반응은?
- OO 때문이 아니었을까? 상황을 분석하며 원인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 정말?! 엄청 속상했겠네 ㅠㅠ 함께 슬퍼하며 위로해 준다

_

9. 음식을 추천해 주었지만 싫다는 연인에게 나는
- 그래? 그럼 이건 어때? 다른 걸 추천해 준다
- 그래도 내가 추천해 줬는데 맛이라도 보지..

_

10. 갑자기 만나자는 연인의 카톡 나의 반응은?
- 재밌겠다! 어디서 만날까?
- 갑자기..? 별다른 약속은 없지만 고민 후 답장한다

_

11. 여행 가기 전 나의 짐 싸는 방식은?
- 대충 생각하고 있다가 출발 전 날 서둘러 짐을 챙긴다
- 필요한 물건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미리 캐리어에 담아둔다

_

12. 기대하며 방문한 맛집! 오늘이 휴무라고?!
- 주변에 다른 식당 많은데~ 별 생각 없음
- 차선책으로 준비해둔 식당이 있기에 그곳으로 안내한다

 

_

제 결과는(?)
레몬시폰이 나왔습니다.

감정적 공감 고수인 당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진정한 사랑꾼입니다.

공감과 감정이입을 잘하게 되며 자연스레 영향을 받게 되는 타입입니다.

공감 능력이 뛰어난 만큼 타인에 의해 상처를 잘 받고 감정 기복이 있는 편입니다.

잘맞는 유형
라임펀치
로지브라운

안맞는 유형
윌넛
오션딥스

_

■컬러 연애 테스트 mbti


ESTP 아쿠아마린
ESTJ 스틸블루
ESFP 윌넛
ESFJ 스위트핑크
ENTP 울트라마린
ENTJ 오렌지
ENFP 바이올렛
ENFJ 레몬시폰

ISTP 오션딥스
ISTJ 네이비
ISFP 로지브라운
ISFJ 라벤더포그
INTP 딥블루
INTJ 그레이
INFP 라임펀치
INFJ 바닐라
(출처: 테스트봄)

_

같이 해봐요


컬러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