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테스트잇 플러팅 테스트 (정답 공개)

by 딩도 2023. 10. 3.
반응형


테스트잇에서 본인이 얼마나 플러팅을 잘하는지 알아보는 “플러팅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플러팅 테스트

 

[테스트 문제]
상황1. 우리 부서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야근을 하게 된 나와 그 사람 총 야근 중인 사람은 5명 그 사람에게 내가 커피를 주는 방법은?
- 나와 그 사람 것만 사서 준다
- 다섯 명 다 사준다
- 다 사주는데 그 사람 음료만 다른 걸 사준다
- 티 날 것 같으니 내 거만 사 먹는다

_

상황2. 짝사랑하는 사람과 조별 과제를 같이 하게 된 나 내가 그 사람과 친해지는 방법은?
- 그 사람 몫까지 다 해주기
- 모여서 같이 하는 시간 만들기
- 모일 때마다 옆자리에 앉기
- 그 사람이 한거 잘했다고 칭찬하기

_

상황3. 다 같이 밥을 먹고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친 나 내 행동은?
- 눈을 피하지 않는다
- 당황해서 눈을 피한다
- 살짝 웃는다
- 딴 데 본척한다

_

상황4. 3년 동안 친구였는데 좋아하게 됐다 친구 말고 관계를 진전시키기 위한 나의 방법은?
- 그냥 고백한다
- 단둘이 만나는 자리를 계속 만든다
- 전화를 자주 한다
- 티 나게 잘해준다

_

상황5. 단둘이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술자리를 가게 됐다 나는 어느 자리에 앉을까?
- 그 사람의 앞자리
- 그 사람의 옆자리
- 그 사람의 대각선 자리
- 그 사람의 옆 옆자리

_

상황6. 좋아하는 사람과 술을 먹게 됐는데 그 사람이 많이 취했다면?
- 집까지 데려다준다
- 깨워서 택시 태워 보내고 차 번호를 보낸다
- 그 사람의 친한 친구를 부른다
- 깰 때까지 기다려준다

_

상황7.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낯을 엄청 가린다 그 사람을 위한 내 호감 표시 방법은?
- 주변을 맴돈다
- 전화번호를 물어본다
- 좋다고 주변에 말하고 다닌다
- 얘기를 잘 들어준다

_

상황8.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하는 것 같다 이때 나는?
- 같은 마음인지 전화로 물어본다
- 얘기하다가 살짝 떠본다
- 망설일 것 없이 고백한다
- 카톡으로 물어본다

_

상황9. 좋아하는 동료 직원이 감기에 걸려 아프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때 나는?
- 약을 사서 문에 걸어놓는다
- 괜찮냐고 카톡을 남겨놓는다
- 감기에 좋은 차를 책상 위에 둔다
- 동료 직원들과 함께 찾아간다

_

상황10.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그 사람의 관심을 끌기 위한 나의 방법은?
- 일을 열심히 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 옷을 최대한 신경 쓴다
- 자꾸 마주치는 상황을 만든다
- 어떻게든 밥 먹을 자리를 만든다

 

_

■플러팅 테스트 정답


Q1: 3번
Q2: 3번, 4번
Q3: 1번, 3번
Q4: 3번, 4번
Q5: 1번, 2번, 3번
Q6: 2번, 4번
Q7: 1번, 4번
Q8: 1번, 3번
Q9: 2번, 3번
Q10: 3번

이렇게 하시면 플러팅 점수 100점이 나오게 됩니다.

테스트해보다가 정답을 잘 모르겠으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_

같이 해봐요


테스트잇 플러팅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