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1등 당첨자 행동요령> 로또 1등 당첨 후기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by 딩도 2020. 7. 19.
반응형


로또 1등 당첨 행동요령

로또 1등 당첨자 후기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사람은 누구나 로또1등의 당첨을 꿈꾼다.

만약 로또 1등을 당첨 됬을때 해야할점,

로또 1등 당첨시 수령방법을 설명 하겠습니다.
(주의할점 포함)

_

■로또 1등 당첨 수령방법


먼저,

당첨금 수령장소

1등 : 농협은행 본점 (서울 서대문역 앞)

2등 : 농협은행 각 지점

3등 : 농협은행 각 지점

4등 : 복권판매점 또는 농협은행 각 지점

5등 : 복권판매점 또는 농협은행 각 지점

*여기서 농협은행은 농협중앙회를 뜻합니다.
지역농협, 농축협은 안됩니다.



로또 1등 당첨금을 수령 하려면
농협 본점을 방문 해야 한다.
(서대문역 앞)

_



1. 농협 신관 1층에 와서 안내데스크 근처에 있는
보안요원에게 복권 때문에 왔다고 말하면 된다.

보안요원이 VIP 엘리베이터를 통해 3층에 있는
복권상담실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릴 것이다.

2. 복권팀원을 만나서 당첨금 수령과
자금계획에 대해 상담하게 된다.

18년도 5월부터 복권상담실을 따로 마련해 놓았기 때문에 다른 직원들과 마주칠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니 담당직원과 당첨금 수령안내와
자금계획을 상담을 진행한다.

 

 

 

 



_



*로또 1등 당첨시 세금

당첨금액이 3억원 이하일 경우 당첨금의 22%,
3억원 초과일 경우 33%가 세금이 부과된다
(너무 많이 떼간다...)

_

■농협본점 로또 담당자
농협 직원의 말



1. 로또 1등 당첨용지 잃어버렸다는 민원

= 실제로 로또 1등 당첨복권을 잃어버렸다는 민원이
상당히 들어온다고 한다.

이런 경우를 막기 위해서는
복권 구매 시
바로 뒷면에 본인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기록해 놓으면 된다.
자신이 해당 로또를 샀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어
분실된 로또를 주운 사람이
자신이 샀다고 우길 수 없게 되고
불가피한 소송 등을 할 때도 도움이 된다.

_

2. 최연소, 최고령 로또 당첨자 누구?

= 20대 초반 대학생도 있고
70대가 넘는 노령자도 있다.

당연히 서울, 부산등 대도시 당첨자가 많다고 한다.
80~90%는 서민층이라고 한다.

실제로 한
에브리타임이라는 대학생 커뮤니티에서
20대초반 고려대 학생이 당첨인증 글을올려
화제였다.


_

3. 로또 당첨전에 어떤꿈을 꿨나 하나요?

= 로또 직원분 말로는 너무 다양 하다고 한다.
그냥 조상님 나오는 꿈도 있고, 돼지나오는 꿈도 있고
오히려 사고나거나 안좋은 꿈을 꾸는 사람도
당첨되는 경우가 많다한다.

_

4. 로또1등 당첨자에게 어떤 상담을 해주나요?

= 당첨자들은 긴장돼 있고 자금계획까지 생각하기엔 경황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전문 세무상담이나 예금에 대한 대략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추가계획을 세우는 동안 더 많은 이자를 받도록 안내하고 있다.
예를 들어 평균 당첨금액이 15억원(세후) 정도인데 다른 계획들을 세우는 동안만이라도 정기예금에 들어놓으면 한달에 약 200만원씩은 이자로 받을 수 있다.

_

5. 로또 당담 농협직원도 로또를 사요?

= 물론 사는사람, 안사는 사람 나뉩니다.
처음 입사했을때 1등 당첨자들 보면
너무 부러웠죠.

 

 

 


_

6. 로또 1등 당첨자 재밌는 사례

= 보통 당청금을 수령할때 기혼일 경우 배우자와 함께 오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한번은 배우자 몰래 혼자 당첨금을 받으러 온 사람이 있었는데 당첨금 영수증, 세금계산서 등을 와이셔츠 앞주머니에 넣어놓았다가 세탁하려던 배우자에게 들통나서 이혼당할 뻔한 사건이 있었다.

_

■로또 1등 당첨자의 후기 (팁)

 


1.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 자차를 끌고가면 긴장되서 운전을 하지 못한다.

_

2. 복장은 편하게 입어라

= 뭐 인터넷에 정장을 입고가라...
직원처럼 입고가야 당첨용지 강도을 안만난다.
라는 인터넷글 들이 많았는데.

실제 당첨자의 말로는 월요일 농협본점 개장전에
옆에 카페가 있다. 자기 감으로는
이사람들도 로또 1등 당첨금 수령 하러 왔구나 한다
다들 평범한 복장이다.

_

3. 월요일은 피하라

= 대부분 토요일에 로또1등 당첨사실을 알고
떨리는 마음에 월요일에 간다고 한다.

그래서 당첨자가 몰려서 대기시간이 상당히 길다고 한다.
(참고로 신분증은 반드시 챙겨가야 합니다!)

 

 

 



_

4. 주변에 로또1등 당첨자를 노리지 않는다.

= 뭐 인터넷글을 보면

"티내지마라"

"강도 조심해라"

물론 조심을 어느정도 해야하는게 맞지만

농협 건너편은 경찰서가 있고
그곳 사거리의 삼각 교통섬마다
경찰이 열심히 근무하고 있다.

_

5. 로또 1등 당첨금 수령시 상품권유 받아야 하나요?

로또 1등 당첨시 받게될 당첨금 수령용 vip통장


= 로또 당첨금 수령후
통장을 받고
자금운용 전문직원이 와서 상담을 진행한다.

전문가의말을 듣고 투자를 하고싶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안하고싶다 말하면 됩니다.

그냥 이분들은 갑작스레 큰돈이 생기면
그냥 관리하라고 조언해주는 사람 입니다.

_

6. 주변에 알리지마라.


= 로또1등 당첨되면 진짜 날아갈것 처럼 기쁘다.
막 자랑하고싶고 술마시면서 떠들고 싶다.

하지만 구걸하는 친구와 돈좀 빌려달라는 주변사람 등등
안빌려주면 그만아니냐? 생각할수 있지만
쪼잔하다며, 사람잃고 친구잃는다....

절대 알리지 않는걸 추천한다.

가족에게는 선택


_

저도 로또 1등을 당첨되면
너무 행복 할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34

  • 해피호냥 2020.07.19 18:37 신고

    1등되는 그날까지. ㅇㅎ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답글

  • 앵두의 하루 2020.07.19 23:38 신고

    전 로또 1등은 바라지도 않아요... 3등이라도...ㅠㅠ
    답글

  • 초록마미스 2020.07.20 10:05 신고

    ㅎㅎ 언제 될수있는거죠
    답글

  • 2020.08.07 18:59

    꿈이라 로또 1등 꿈 입니다
    답글

  • 김동광 2020.08.18 00:48

    2등을 세번이나 놓쳣지 말입니다.
    그것도 무료회원 가입하고 무료번호로 오는걸 설마 되겠어하고 안샀드니~

    2017년8월,2018년1월,2020년,8월
    답글

    • 딩도 2020.08.18 11:08 신고

      아이고... 2등을 3번이나 놓치시다니
      정말 속상하겠습니다..
      실패한 기운을 모아서 1등 당첨되시길 응원해드겠습니다!

  • 수리 2020.08.31 16:15

    글 보기만해도 설레네요~~
    답글

  • 자유부인 2020.09.19 03:17

    매일조상님께빌고있어요
    한번만도와달라고
    답글

  • 인생무상 2020.11.14 20:03

    믿거나 말거나 올초 로또 1등 3등 동시에 당첨됐던 사람입니다. 아직도 긴가민가 하긴 합니다. 설날뒤라서 열심히 절을해서 조상님께서 도와주셨나 하고 별 생각이 다들더군요 근데 하루하루 지날수록 무덤덤 해집니다. 생활은 더 나아졌지만 그 전에 비해서 특별히 더 행복하다 이런 점은 없는거 같아요......
    답글

    • 딩도 2020.11.14 21:37 신고

      그렇군요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돈이란건 당연히 많을 수록 여유가 있고 좋지만, 특별하게 좋은건 없다는 말씀이군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정말 축하드리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대박 2021.03.20 18:26

      좋은말씀 잘 듣고 갑니다.
      좋은 기운도 잘 받고 가겠습니다.

    • 2021.09.16 19:41

      비밀댓글입니다

  • 대박이다 2021.03.30 01:20

    대박 기운받아갑니다 로또 1등되자
    답글

  • 11 2021.04.02 16:29

    가즈아
    답글

  • 김민지 2021.04.20 22:07

    저도 로또 1등 당첨되고 싶네요.
    답글

  • 당첨 2021.05.01 12:54

    근데 숨길라고 해도 평소처럼 안쓰면 모를까 집사고 차사고 술사고 하면 가까운 친구들은 다알껀데 ㅋㅋ

    하 고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 본선 2021.05.04 19:55

    로또1등 당첨되면 내 노후대책 위해서 열심히 배달 장사 한번 해고 싶어요
    답글

  • 나는야럭키가이 2021.06.19 09:53

    오늘 1등 예악입니다
    답글

  • 1등당첨 2021.10.19 17:36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1등 기운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ㅇㅇ 2021.12.04 01:48

    올해 5월에... 로또 1등 당첨자가 농협본점 가서 수령하는 과정에 본점직원이 보험상품 5억짜리 강매시키고 5억이 들어있는 보험적금 계좌 비밀번호를 당첨자에게 구두로 말해달라고 강요하며 직원이 직접 볼펜으로 계좌비밀번호를 적었던 황당한 사건이 있엇죠.. 상품 가입을 극구 거절했지만 끊임없이 강요하고 재촉하고 해서 당첨자가 5억짜리 보험 상품을 들었다는 황당한 뉴스를 봤습니다. 상품 가입 권유 거절한다고해서 직원이 포기하는게 아닌가봐요.. 해당 당첨자 인터뷰한 기자가 하는 말로는 농협 자체 상품이 아니라 타사 보험상품 5억짜리를 가입하게 했다는데 어이가 없었던 기억이..ㅋㅋ
    답글

    • 딩도 2021.12.04 03:38 신고

      그런일이 있나요 그게 사실이면 정말 직원들이 파렴치 하네요 어떻게 강요를 하다니.. 원

      하지만 소비자가 복권에 당첨되면 상품권유는 개인의 선택입니다 불필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거절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