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썸 말풍선 테스트 (MBTI 별 썸 말풍선)

by 딩도 2023. 10. 8.
반응형


썸 말풍선 테스트

MBTI 별 썸 말풍선 테스트

_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뚝딱거려 본 경험 있는 사람이 해볼 만한 사랑에 빠진 나만의 말풍선을 찾아보는 테스트가 푸망에 새로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썸 말풍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의 플러팅 방식은?
- 오늘 옷 좀 잘 어울리는데? 귀엽네 칭찬하고 직접 표현하기 오늘 너무 꾸몄나..?
- 향수 뿌리고 옷 신경 써서 입기

_

2. 내가 더 끌리는 사람은
- 다정다감~ 귀에서 꿀 떨어지게 해주는 사람
- 주로 나와 의견이 다르지만 결정적일 때 져주는 사람

_

3. 모르는 사람과 다정한 상대의 사진을 봤을 때
- 많이 친한가? 설마 애인은 아니겠지....? 물어보기 전까지 온갖 상상 다 해 본다
- 뭐지...? 좀 신경 쓰이네. 다음에 자연스럽게 물어봐야겠다고 생각한다

_

4. 상대방과 대화할 때 나는 주로
- 그럴 수 있지, 그렇구나~ 끄덕끄덕 요정
- 만약에, 나중에, 혹시~ 가정법 마스터

_

5. 내 기준 최고의 설렘 포인트는?
- 나의 아주 사소한 일까지 기억하는 섬세함
- 자신의 분야에서 빛나는 프로페셔널함

_

6. 나는 썸 탈 때
- 최대한 자주 만나고 연락하는 걸 선호하는 편
- 좋은 마음과 별개로 내 시간이 필요한 편

_

7. 이런 사람 딱 질색! 내 기준 썸씽 브레이커는?
- 내 마음이 뭐게? 자꾸 감정 관련 수수께끼를 냄
- 내가 별로인가? 고민하게 하는 송곳 말투 사용함

_

8. 내가 약속을 잡는 방식은?
- 케이크 맛집 찾았는데 다음주에 혹시 시간 돼?
- 이따 저녁 같이 먹을래...? 메뉴는 너 좋은 걸로!

_

9. 상대방에게 나의 마음을
- 솔직히 말하는 건 부끄럽다
-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게 좋다

_

10. 갈수록 호감이 생기는 상대를 보면서 나는
- 얘랑 사귀면 재미있겠다고 생각한다
- 함께하는 미래를 자꾸 상상하게 된다

_

11. "지금 잠깐 볼 수 있어? 라는 썸남/썸녀의 연락을 받았을 때 나는
- 지금 바로? 얼마나 볼 건데?
- 당연히 볼 수 있지! 당장 나갈게!!

_

12. 나는 어떤 연인이 될 수 있을까?
- 새로운 자극과 추진력을 더해 주는 사람
- 삶의 안정과 균형을 만들어 주는 사람

 

_

제 결과는(?)
잇티제가 나왔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유형은...
완전 호감: 잇팁
얘 괜찮은데?: 엣티제

_

같이 해봐요


썸 말풍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