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사회생활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10. 10.
반응형


당신의 성격과 태도는 팀의 성과와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테스트봄이라는 사이트에서 직장에서 나의 사회생활 유형을 알아보는 특별한 테스트가 등장했는데 소개드리겠습니다.

_

■사회생활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동료가 곤경에 처했을 때 나는
- 빠르게 도우러 간다
- 이해와 공감을 표현한다
- 문제해결을 위한 조언을 한다
- 대화를 통해 위로해준다
- 상황이 해결될 때까지 지켜본다

_

2.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을 때 나는
- 협력하며 공동의 목표를 설정한다
- 노력하는 것에 집중한다
- 책임감을 있게 이끌어 나간다
- 동료들의 역량에 맞춰 자율적으로 한다
- 내가 맡은 일만 열심히 한다

_

3. 회식할 때 나는
- 분위기 메이커
- 동료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한다
- 친한 동료끼리만 어울린다
- 조용하게 식사만 한다
- 기분에 따라 다르다

_

4. 동료와 의견이 대립되었을 때 나는
- 내 의견을 강력하게 주장한다
-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토의한다
- 동료의 의견을 존중하고 받아들인다
- 상황에 맞춰 융통성 있게 대응한다
- 동료의 기분이 상하지 않는 선에서 조율한다

_

5. 업무 중 동료에게 지적을 받았을 때 나는
- 내 생각을 표현하고 반박한다
- 상처 받고 깊이 생각해본다
- 즉시 개선시킨다
- 내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한다
-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인다

_

6. 업무 중 공정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고 느꼈을 때 나는
- 친구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한다
- 상황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한다
- 속으로만 불만을 품는다
- 당당하게 말하고 상황을 개선한다
- 주변 동료와 함께 해결책을 찾는다

_

7. 프로젝트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 동료들과의 협업
- 나의 능력과 책임감
- 즐겁고 긍정적인 분위기
- 정확하고 분석적인 접근
- 변화와 도전정신

_

8. 업무 중 동료가 실수 했을 때 나는
- 바로 지적하고 옳은 방향으로 도와준다
- 이해를 표현하면서 옳은 방향을 제시한다
- 그냥 지켜보고 넘어간다
- 어떻게 대처할지 고민한다
- 힘을 합쳐 실수를 만회한다

_

9. 프로젝트 진행 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는
- 주변 동료들에게 조언을 구한다
- 침착하게 해결 방안을 찾는다
- 냉정하게 상황을 분석하고 대처한다
- 동료들과 힘을 모아 해결한다
- 밤을 새서라도 꼼꼼하게 해결한다

_

10. 업무시간 외 동료들과의 소통은 주로
- 주기적으로 모임을 갖는다
- 메신저로만 소통 한다
- 업무 관련된 소통만 한다
- 만나서 식사를 하거나 카페에 간다
- 상황에 따라 행동한다

_

11. 팀 프로젝트에서 주로 맡는 역할은
- 의견을 조율하는 역할
- 계획과 일정을 책임지는 역할
- 팀의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
- 전문지식을 활용하는 역할
- 리더십을 발휘하는 역할

_

12. 직장 생활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 협업과 팀워크
- 정직과 신뢰
- 성과와 성공
- 존중과 이해
- 자율성과 창의성

 

_

저의 결과는(?)
유연한 리더가 나왔습니다.

• 자신의 리더십 스타일을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적용하는 유형입니다.

• 적응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상황에 적절한 대응을 합니다.

• 동료들에게 적절한 자율성을 주며 개별적인 역량을 존중합니다.

• 변화와 도전에 대해 긍정적으로 접근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입니다.

• 유연한 리더십으로 팀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성과를 도출합니다.

- 동료의 한마디 -
"팀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적응력 있는 리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니까 힘이 나!"

_

같이 해봐요


사회생활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