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원두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10. 13.
반응형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이 커질수록 나의 향은 더욱 진해져"

“나의 이 향긋한 꽃 향기도! 달콤한 베리향도! 다 널 위한거야!”

나의 연애 스타일은 어떤 원두와 같을까?

테스트봄에서 16가지 원두로 알아보는 연애 성향 테스트가 나왔는데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원두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근처에서 커피박람회를 한다고 한다. 나는?
- 일정과 위치를 확인한다
- 일단 가볼까?

_

2. 커피를 시음해보라고 직원이 다가온다. 나는?
- 직원에게서 멀리 떨어진다
- 감사합니다! 하며 받는다

_

3. 커피의 맛이 너무 쓰다. 나는?
- 최대한 표정으로 드러내지 않으려 애쓴다
- 으.. 하며 얼굴을 일그러뜨린다

_

4. 원두를 구매할 때 나의 우선 순위는?
- 향
- 맛

_

5. 연인이 로스팅한 원두가 너무 새까맣다. 나는?
- 이정도면 탄거 아닌가?
- 이게 이탈리안 로스팅인가?

_

6. '원두' 하면 떠오른 것은?
- 커피콩
- 아메리카노

_

7. 내가 좋아하지 않는 원두를 연인이 추천한다. 나는?
- 나 그 원두 싫어해
- 그래? 그럼 그걸로 할게

_

8. 연인이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 그럼 커피 아닌거 마셔
- 그래? 그럼 다른 거 먹으러 갈까?

_

9. 연인이 내려준 커피가 맛이 없다. 나는?
- 다음부턴 커피 사먹자
- 음.. 오묘하네..

_

10. 원두를 고를 때 나는?
- 유명한 원두를 선택한다
- 생산지, 로스팅, 맛 등을 고려해서 선택한다

_

11. 연인에게 드립커피를 내려주려한다. 나는?
- 대충 몇스푼 넣는다
- 계량하여 원두를 넣는다

_

12. 연인과 함께 홈카페를 해보려한다. 나는?
- 모든 건 장비빨이지! 카페용품을 모두 구매한다
- 필요한 용품들을 작성한 리스트에 맞게 구매한다

 

_

저의 결과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첼바 G1이 나왔습니다.
향긋한 꽃 향기와 달콤한 베리향의 조화가 일품인 원두
베리류에서 나오는 상큼한 산미

"나의 이 향긋한 꽃 향기도! 달콤한 베리향도! 다 널 위한거야!"

연인에게 잘 맞춰주고 장점을 찾아 칭찬해주면서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스타일

잘맞는 원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첼바 G2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안맞는 원두
콜롬비아 수프리모
케냐 AA

_

■원두 연애 테스트 mbti


ESTP 케냐 AA
ESTJ 예멘 모카 마타리
ESFP 베트남 로부스타
ESFJ 에티오피아 시다모
ENTP 브라질 레드버번
ENTJ 과테말라 SHB 안티구아
ENFP 탄자니아 AA
ENFJ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첼바 G1

ISTP 코스타리카 따라주
ISTJ 브라질 산토스
ISFP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ISFJ 콜롬비아 수프리모
INTP 인도 카피로얄
INTJ 파나마 게이샤
INFP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첼바 G2
INFJ 브라질 옐로우버번

_

같이 해봐요


원두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