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하이틴 스티커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0. 14.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여러 가지 다양한 만드는 곳에서 하이틴 스티커를 붙이면 나도 하이틴이 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와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하이틴 스티커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전학을 가게 된 학교는 기숙 학교이다. 기숙사에서 첫 룸메이트를 만났을 때 나는?
- 수줍게 인사를 건네고 조용히 짐을 푼다
- 반갑게 인사하며 내 소개를 하고 말을 건다

_

2. 떨리는 첫 등교 날! 갑자기 시선이 나에게 집중한다면?
- 너무 부담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냅다 도망친다
- 부담스럽지만 은근 관심을 즐긴다

_

3. 새로운 전학생이 왔다며 친구들이 우르르 모여들어 질문을 한다!
- 어버버 하며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고 빨리 가줬으면 하고 바란다
- 조금 당황했지만 금방 적응 후 질문에 적극적으로 대답을 한다

_

4. 같은 반 친구들은 어떤지 설명할 때 나는?
- 누구는 키가 정말 크더라 누구는 헤어스타일이 특이했어
- 누구는 엄청 착하고 귀여웠어 누구는 좀 차갑더라

_

5. 어느덧 점심시간! 학교에 잘나가는 무리들이 같이 밥을 먹자고 한다!
- 뭐지 갑자기 왜일까? 혹시 괴롭힘..? 왕따가 되는 내 모습이 상상된다
- 별생각 하지 않고 이유를 물어본다

_

6. 예쁘고 잘생긴 무리들과 친해져서 함께 다니게 되었다면 나는?
- 다들 우리를 쳐다보네 내가 부럽겠지? ㅎㅎㅎ
- 이 사이에 있다니 너무 좋은데? 뿌듯하다

_

7. 화장실에서 누군가 내 뒷담화를 하며 떠드는 소리가 들린다!
- 내가 뭘 그렇게 잘못한 걸까 상처받는다
- 바로 나가서 이유를 물어본다

_

8. 오늘따라 어두운 표정으로 가만히 앉아있는 친구에게 나는?
- 계속 신경 쓰이고 걱정돼서 무슨 일 있는지 물어본다
- 그다지 큰 신경이 쓰이진 않는다

_

9. 내가 짝사랑하고 있는 이성에게 고백을 도와달라는 친구! 내 대답은 무엇일까?
- 돌려 말하며 일단 자리를 피하고 고민해 본다
- 도와주기 어렵다며 솔직한 마음을 말한다

_

10. 어떤 수업 방식이 내게는 더 편할까?
-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이 시간별로 짜여 있는 방식
- 자율적으로 원하는 수업을 선택하는 방식

_

11. 학교 빅 이벤트인 프롬 파티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의상을 정할 때 나는?
- 컨셉만 간략하게 정한 후 일단 샵에 가서 고민한다
- 미리 어떤 컨셉의 의상을 입을지 리스트를 작성한다

_

12. 성공적으로 끝난 프롬 파티! 어떤 부분에서 만족할까?
- 별 탈 없이 재미있게 파티를 끝냈다는 결과에 대한 만족
- 파티에 가기 위해서 준비했던 과정과 즐거웠던 시간들에 만족

 

_

저의 결과는(?)
부스터 하이틴이 나왔습니다.

Awesome! Highteen
Twinkle High Teen
Spark High Teen

Oops! Highteen
Believe High Teen
Sweet High Teen

_

■하이틴 스티커 테스트 mbti


ESFJ 스타트 하이틴
ESFP 이벤트 하이틴
ESTJ 퍼펙트 하이틴
ESTP 부스터 하이틴
ENFJ 사운드 하이틴
ENFP 빌리브 하이틴
ENTJ 퍼블릭 하이틴
ENTP 스포티 하이틴

ISFJ 트윙클 하이틴
ISFP 블라썸 하이틴
ISTJ 스파크 하이틴
ISTP 쉐도우 하이틴
INFJ 기프트 하이틴
INFP 스위트 하이틴
INTJ 그레잇 하이틴
INTP 데쟈뷰 하이틴

_

같이 해봐요


하이틴 스티커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