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유튜버 성향 테스트 (mbti 유형 모든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0. 14.
반응형


뷰티, 여행, 먹방, 게임 등 내가 유튜버라면 어떤 콘텐츠를 만들게 되는지?

테스트봄에서 유튜버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유튜브 콘텐츠를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와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유튜버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유튜브에서 웃긴 영상을 찾았다!
- 친구들에게 디엠으로 보낸다
- 스토리에 링크를 달아 놓는다

_

2. 유튜브에 첫 영상을 올렸는데, 재미 없다는 댓글이 달렸다
- 어떤 부분이 재미 없는지 답글로 물어본다
- 어떻게 그런 말을... 상처 받는다

_

3. 친구가 같이 유튜버의 팬미팅에 가자고 한다!
- 음... 생각해 볼게...!
- 나도 갈 수 있어?! 완전 좋지!

_

4. 좋아하는 유튜버가 아파서 활동을 쉰다고 한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아쉽지만 그럴 수 있지!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 어디가 아픈거지...? 많이 아픈건가...?ㅠㅠ

_

5. 유튜버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이 때 나는?
- 일단 찍고 싶은 영상부터 찍어서 올려본다
- 요즘 트렌드를 분석한 뒤에 성공할 수 있는 영상을 올린다

_

6. 바쁜데 친구가 디엠으로 자꾸 유튜브 영상을 보낸다
- 그만 보내라고 말한다
- '심심한가 보다...' 라고 생각한다

_

7. 100만뷰를 찍은 영상을 봤다 나의 생각은?
- 오 조회수 많네!
- 100만뷰면 수익이 얼마지...?

_

8. 친구가 재밌는 유튜버를 추천해 달라고 한다! 이 때 나는?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유튜버를 추천해준다
- 친구의 취향을 고려하여 추천해준다

_

9.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단둘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
- 참여하지 않는다
- 무조건 참여한다

_

10. 귀여운 강아지가 나오는 영상을 봤다! 나의 생각은?
- 귀엽다... 몇 살일까...? 되게 조그맣네...
- 엄청 귀엽다! ㅎㅎ

_

11. 친구가 좋아하는 유튜버의 실물을 영접했다고 한다!
- 헐 어디서 봤어?? 말 걸어봤어???
- 완전 좋았겠다!! 어땠어??

_

12. 나는 유튜브 구독 목록을
- 자주 정리하는 편이다
- 정리할 필요가 있나...?

 

_

제 결과는(?)
브이로그 유튜버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친구와 카페에 왔어요!"

따뜻한 일상을 기록하는, 당신은 브이로그 유튜버!

흥미 있는 일에 한해서는 열정적이에요

나서진 않지만 아무도 안 나서면 답답해 해요

입에 발린 말을 잘 못 해요

하루에 행복한 일을 하나씩 정해 놔요

무계획에 즉흥적이에요

잘 맞는 유형
동물 유튜버
테크 유튜버

안 맞는 유형
경제 유튜버
과학 유튜버

_

■유튜버 성향 테스트 mbti


ESTP 여행 유튜버
ESTJ 경제 유튜버
ESFP 리뷰 유튜버
ESFJ 운동 유튜버
ENTP 댄스 유튜버
ENTJ 교육 유튜버
ENFP 브이로그 유튜버
ENFJ 커플 유튜버

ISTP 먹방 유튜버
ISTJ 과학 유튜버
ISFP 요리 유튜버
ISFJ ASMR 유튜버
INTP 게임 유튜버
INTJ 테그 유튜버
INFP 음악 유튜버
INFJ 동물 유튜버

_

같이 해봐요


유튜버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