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B급 감성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10. 14.
반응형


테스트잇에서 B급 감성을 알아보는 테스트가 등장했는데 이에 상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B급 감성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선생님이 시험에 나온다고 토끼는 짹짹, 강아지는 꿀꿀을 외우라고 한다
- 외워야지 뭐
- 왜 토끼가 짹짹이고 강아지가 꿀꿀이야?

_

2. 나를 힘나게 하는 것은?
- 다른 사람과의 대화
- 혼자만의 사색

_

3. 나 엄마랑 싸워서 시골 와있어 친구의 말에 내 반응은?
- 엄마랑 왜 싸웠는데
- 시골 어디?

_

4. 이번 달에 지출이 너무 많아서 아껴 써야 할 때 나는?
- 그냥 사고 싶은 거 참음
- 얼마 남았는지 계산해서 계획적으로 관리

_

5. 친구가 일주일 동안 치킨만 먹기 챌린지를 하자고 한다면?
- 물려서 못 먹을 거 같은데
- 종류별로 가능해? 하면 뭐 줘?

_

6. 둘 중에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 친구들이랑 20시간 동안 안 쉬고 놀기
- 한 달 동안 친구들 못 만나기

_

7. 나 회사에서 큰 실수해서 심하게 혼났어 직원들 다 보는 데서 소리 지르더라 친구의 말에 나는
- 미친 거 아냐? 따로 불러서 혼내던가 너무하네
- 무슨 실수했는데? 수습은 됐어?

_

8.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침대에 누운 나
- 그냥 힘들기만 하다
- 모든 일정을 소화해서 성취감이 느껴진다

_

9. 이해 안가는 일이 생겼을때 나는?
- 저 사람은 그런가 보지 뭐
- 아니 어떻게 그럴 수 있지?

_

10. 내가 에너지를 집중하는 곳은?
- 사람들이 있는 외부 세계
- 생각과 사색을 하는 내면 세계

_

11. 난 그냥 네가 좋아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감동을 받는다
- 나를? 왜? 갑자기?

_

12. 내가 더 가까운 쪽은?
- 미래의 일은 미래의 내가 결정하겠지
- 미래의 일은 지금의 내가 결정해놔야지

 

_

저의 결과는(?)
박사 타입이 나왔습니다.

천생연분
<<아이 타입>>
<<시대 타입>>

그냥저냥
<<희망 타입>>
<<평화 타입>>

_

■B급 감성 테스트 mbti


ESTP 시대 타입
ESTJ 열정 타입
ENTP 세상 타입
ENTJ 욕망 타입
ESFP 아이 타입
ESFJ 희망 타입
ENFP 불새 타입
ENFJ 청춘 타입

ISTP 의리 타입
ISTJ 세련 타입
INTP 성공 타입
INTJ 박사 타입
ISFP 바다 타입
ISFJ 평화 타입
INFP 웃음 타입
INFJ 행복 타입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B급 감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