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BMW 직장인 유형 테스트 (BMW 모델 추천 테스트)

by 딩도 2023. 10. 15.
반응형


BMW 직장인 유형 테스트

BMW 모델 추천 테스트

_

우리가 알고있는 수입차중에서 bmw는 정말 유명한 브랜드인데 이번에 한독모터스에서 나의 직장인 유형에 딱 맞는 BMW 모델을 찾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BMW 직장인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회사에 새로운 동료가 들어왔을 때 나는
- 먼저 나서서 말을 걸지 않는다
- 호기심 천국! 질문 폭탄이 시작된다

_

2. 오늘 갑자기 번개 회식이 잡혔다!
- 나도 나만의 일정이 있다! 바로 집에 가는 것..
- 오? 번개 모임 너무 좋아 너무 신나!

_

3. 모처럼 여유롭다 싶더니 갑자기 일이 몰아닥친다
- 우선순위부터 정리해 놓고 착착 진행한다
- 당장 눈에 보이는 급한 업무부터 빠르게 쳐낸다

_

4. 꿈꾸던 워케이션을 갈 수 있게 됐다. 나의 목적지는?
- 공기 좋고 물 좋고~ 한적한 휴양지
- 새로운 도시 탐험은 나의 재미! 북적북적 도시

_

5. 워케이션 떠날 준비! 짐을 챙길 때 나는
- 혹시 모를 모든 상황을 대비해 최대한 꼼꼼히 챙 긴다
- 필요하면 가서 사면 되지~ 정말 필요한 것만 뚝딱 챙긴다

_

6. 워케이션에서 퇴근 후 자유시간이 생겼을 때 나는
- 어디 갈지 동선을 모두 생각해보고 출발!
- 나의 발길이 이끄는 곳으로.. 우선 나가보자고

 

_

제 결과는(?)
THE M3 Competition가 나왔습니다.

사실은 일 좋아하는 광기 직장인! 열정 넘치는 당신에겐

• THE M3 컴페티션은 고성능 브랜드 M시리즈 특유의 스포티함 에 강인한 외형, 그리고 독창적인 4도어 3박스 디자인을 결합했습니다.

•대담한 특색의 THE M3 컴페티션 모델은 무려 510마력, 6,250rpm를 자랑하죠.

•아울러, 고성능 BMW M 트윈파워 터보 엔진, 8단 M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 M 어댑티브 서스펜션 및 모터스포츠에서 유래된 다 양한 기술들을 탑재했습니다.

_

같이 해봐요


BMW 직장인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