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꽃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0. 17.
반응형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

그리고 ‘꽃’하면 떠오르는 건 단연 사랑 연애인데 테스트봄에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꽃과 닮았는지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와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꽃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소개팅을 나갔을 때 나는?
- 상대방에게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는 편이다
- 상대방이 하는 말을 경청하는 편이다

_

2. 내가 싫어하는 연인 타입은?
- 공감 능력이 없는 로봇 같은 연인
- 잘못된 점을 고칠 생각이 없는 연인

_

3. 연인과 걷다가 연인의 친구를 만났다! 이 때 나는?
- 인사만 하고 조용히 옆에 있는다
- 자연스럽게 함께 대화한다

_

4. 데이트룩을 고를 때 나는?
- 그날 그날 기분따라 마음에 드는 옷을 입는다
- 전날 자기 전에 내일 뭘 입을지 미리 준비해둔다

_

5. 연인이 친구들과 놀러 나갔는데 연락이 안 된다 이 때 나는?
- 왜 갑자기 연락이 안 되지...? 불안해한다
- 노느라 바쁜가보네~ 하고 내 할 일을 한다

_

6.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한다! 이 때 나는?
- 보이는 곳만 급하게 치운다
- 화장실 청소까지 깔끔하게 다 한다

_

7. 내 이상형을 발견했다! 이 때 나는?
- 그 사람 주위에 맴돌며 기회를 노린다
- 연락을 해보려고 적극적으로 시도한다

_

8. 연인과 영화를 보고 나서 대화하고 있다 이 때 나는?
- 영화는 어땠어? 재밌었어? 감상에 대해 물어본다
- 내가 영화 주인공이 된다면 어떤 타입일 것 같아??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_

9. 자기 전에 갑자기 '이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
- 평생 함께 하면 어떨지 상상해 본다
-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에 대해 생각한다

_

10. 연인과 크게 싸웠다... 이 때 나는?
- 고쳐줬으면 하는 점을 차분하게 말한다
- 화가 나거나 서운해서 눈물이 난다

_

11. 연인이 내 남사친(여사친)이 신경 쓰인다고 한다 이 때 내 생각은?
- 그래도 내 인간관계인데... 친구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면 서운할 수도 있겠다...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한다

_

12. 연인과 함께 떠나는 첫 여행! 여행 준비를 할 때의 나는?
- 비행기 표만 끊어둔다
- 일정을 세세하게 정리한다

 

_

저의 결과는(?)
국화가 나왔습니다.

"내 마음은 진심이에요"라는 꽃말이 있는 국화!

당신은 금방 사랑에 빠지지만, 그 사랑이 결코 가볍지 않아요.

사랑에 빠지면 내 모든 걸 주고 싶어지고, 연인에게 헌신적이죠.

헤어지고 나서 후회하고 싶지 않아서 사귀고 있을 때 아낌 없이 사랑을 표현해요.

그러나 연인이 내가 해주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면 냉정해지고 미련이 없어져요.

즉흥적이고 톡톡 뒤는 매력이 있으며 다정다감하고 리액션이 좋은 성격이랍니다.

잘 맞는 꽃
델피늄
스타티스

안 맞는 꽃
망고튤립
캐모마일

_

■꽃 연애 테스트 mbti


ESTP 망고튤립
ESTJ 캐모마일
ESFP 플록스
ESFJ 캄파놀라
ENTP 라넌큘러스
ENTJ 메리골드
ENFP 국화
ENFJ 장미

ISTP 리시안셔스
ISTJ 천일홍
ISFP 스위트피
ISFJ 히아신스
INTP 해바라기
INTJ 스타티스
INFP 프리지아
INFJ 델피늄

_

같이 해봐요


꽃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