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아이돌 소속사 테스트 (JYP, YG, SM, 하이브)

by 딩도 2023. 10. 17.
반응형


우리나라에는 JYP, YG, SM, 하이브 등 다양한 아이돌 소속사가 존재하는데 테스트모아에서 과연 내가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다면 어디 소속사가 어울릴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아이돌 소속사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일대일로 대화하면 보통 나는
- 말하는 편.
- 듣는 편.

_

2. 사람들 앞에서 장기자랑을 한다면 내 역할은?
-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센터 포지션!
- 흑역사를 방지하기 위한 가장자리!

_

3. 내가 어릴 때 더 자주 들은 말은?
- 끼가 많다.
- 차분하다.

_

4. 소설을 A4 1장만큼 쓰는 과제가 있다면 나는
- 적게 쓴다니 개이득이다.
- 내 상상력을 1장 안에 모두 담을 수 없다.

_

5. 다른 사람이 입던 속옷 입기VS다른 사람이 쓰던 칫솔 쓰기
- 하.. 씨 뭐하지(고민)
- 뭐야 그게(황당)

_

6. 나는 사람들에게서
- 꼼꼼하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
- 창의적이라는 말을 종종 듣는다.

_

7. "모르면서 아는 척 하지마" 라는 말을 들으면 나는?
- 아니까 말한건데? 모르는데 어떻게 말 해.
- 너무해... 말 너무 심하게 한다. (상처)

_

8. 슬픔을 나누면
- 슬픈 사람 둘이 된다.
- 슬픔 반을 나눌 수 있다.

_

9. 친구가 요새 힘들어보인다면서 케이크 를 사왔다면 나는
- 내가 힘들어 보였나? 괜찮은데? 왜지? 일단 감사
- 헐..감동이야 고마워ㅠㅠㅠ

_

10. 내가 일을 처리하는 방식은 보통..
-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마무리
- 최대한 빨리 끝내고 마무리

_

11. 게으른 사람이란?
-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는 사람!
- 오늘 할 일을 정하고 안 지키는 사람!

_

12. 내 마음대로 일이 안 풀리면 나는
- 인생이 원래 그런 거지 싶다.
- 짜증과 스트레스가 밀려오기 시작한다.

 

_

제 결과는(?)
HYBE(하이브)가 나왔습니다.

나의 특징은?
- 청소나 정리에 재능이 없음.
- 같이 놀면 지루할 틈이 없는 재밌는 사람임.
- 집단생활 규칙에 무조건 복종하지 않음.
- 감각에 예민하고 성적인 호기심도 많음.
- 잔소리하거나 억지로 시키면 무시함.

나의 선배는?
뉴진스
르세라핌
BTS

_

같이 해봐요


아이돌 소속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