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비밀 편지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10. 18.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비밀 편지로 보는 나의 성격은 무엇인지 맞춰보는 테스트가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mbti 유형도 전부 몽땅 알려드리겠습니다.

_

■비밀 편지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가 같이 카페 가서 편지 쓸래?!라고 했을 때 나의 반응은?
- 그래!! 어디 카페로 갈래?
- 집에서 쓰고 싶은데..

_

2. 내가 생각하는 학교의 기준은?
- 학교는 안이니깐 ‘실내’
- 집 밖이니깐 ‘실외’

_

3. 하루 종일 집에만 있을 때 드는 생각은?
- 아 지루하다.. 지금이라도 나갈까
- 시간이 왜 이렇게 빨라! 내일아 오지 마!

_

4. 나에게 ‘상상’ 이란?
- 특정 상황에서 한 가지 상상을 발휘하는 것
- 일상생활 불가능이 의심되는 기출 변형 끝판왕

_

5. 길을 가는데 ‘사과’가 떨어져 있는 걸 보고 드는 나의 생각은?
- 엇 사과네?(근원지 별로 안 궁금함)
- 이거 뭐지? 어디서 떨어졌지? 누가 장보고 흘렸나?(근원지 매우 궁금)

_

6. 편지를 열었는데 나에게 온 편지가 아닐 때 나의 반응은?
- 앗 나한테 온 게 아니네 다시 넣어둬야겠다
- 내 편지가 아니네 내가 뜯어서 어떡하지 다시 넣어두면 티 안 나려나

_

7. 매일 함께 하교하던 친구가 ‘오늘은 너 혼자가’라고 했을 때 나의 반응은?
- 왜? (갑자기 왜 그러지 걱정+서운함 먼저)
- 왜? (별생각 없음 단지 이유가 궁금)

_

8. ‘네가 그냥 좋아’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나의 반응은?
- 감동을 먼저 한다.
- 왜 인지 의문이 먼저 든다.

_

9. ‘네가 알아서 잘 하겠지’라는 답변을 받았을 때 나의 생각은?
- '알아서' '하겠지'에서 묘하게 상처받는다.
- '알아서 잘'에서 인정받은 느낌이 든다.

_

10.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 2시 40분까지 친해져 보세요’라는 미션을 받았을 때 나의 반응은?
- 엥..? 그게 가능한가 생각부터 들고 시간은 뒷전이다.
- 몇 시인지 파악하고 계산하기 위해 시간부터 본다.

_

11. 나의 성향은?
- 매일 꾸준히
- 한 번에 몰아서

_

12. 일하기 너무 싫을 때 나의 행동은?
- '오늘은 그냥 안 할래.. 근데 밀린 거 해결은 어떡하지..' 걱정하고 고민하다 시간 보냄
- '아 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내일의 내가 할 거야.' 고민없이 해결 완료

 

_

저의 결과는(?)
데이터 수집 편지가 나왔습니다.

너의 특징
속으로 칭찬해 주는 거 바라 말할 때 요정 없어
밖에서는 도도한데
타인에게 관심 없어
혼자 있을 때는 혼잣말해
공감은 하지만 지지하지는 않아
게으르지만 머리 잘 돌아가
어디 나가는 거 싫어해
미루기 끝판왕
정신 공격하는 걸 즐겨

* TMI
스스로 눈치 빠른 줄 알지..? 근데 그건 아닌 것. 같아..

전달되는 편지
미래 계획 편지
성공을 위한 편지

전달 안된 편지
없어

_

■비밀 편지 테스트 mbti


ESFP 텐션 업 편지
ESFJ 약속 부자 편지
ENTP 우주 최강 편지
ENTJ 미래 계획 편지
ENFP 친구 부자 편지
ENFJ 인류애 부자 편지
ESTP 시간 강박 편지
ESTJ 성공을 위한 편지

ISFP 칭찬이 좋은 편지
ISFJ 기억 력 좋은 편지
INTP 데이터 수집 편지
INTJ 혼자가 편한 편지
INFP 상상 더하기 편지
INFJ 환경 보호 편지
ISTP 단짠단짠 편지
ISTJ 실수는 한번 편지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비밀 편지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