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키워드 mbti 테스트

by 딩도 2023. 10. 20.
반응형


테이크파이브에서 키워드로 보는 내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는 “키워드 mbti 테스트”가 등장해서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_

■키워드 mbti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평일 내내 정신없이 바빴어. 돌아오는 주말에는...
- 스트레스 풀어야지! 나가서 논다
- 집이 최고야... 혼자 있을거야

_

2. 친구랑 노는 중인데, 친구가 "내 친구 불러도 돼?"라고 한다면?
- 니 친구가 내 친구지! 불러!
- ㅎ담에 놀자...!

_

3. 친구들 사이에서 내 포지션은?
- 재잘재잘 말하는 편
- 주로 듣는 편

_

4. "우리는 왜 태어난 걸까?" 친구가 이렇게 말하면 나는?
- ? 그냥 뭐 태어났으니까... 무슨 일 있음?
- 인간의 존재의의에 대해 토론함

_

5. 내가 더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 가사는?
- 피부로 확 와닿는 일상적이고 현실적인 가사
- 어떻게 이런 가사를 쓰지? 상상력과 감탄을 부르는 가사

_

6. 어떤 것을 설명할 때 나는?
- 군더더기 없이 사실으로 표현함
- 다양한 비유로 풍부하게 묘사함

_

7. "난 네가 너무 좋아!"라는 말을 듣는다면?
- 왜? 어떤 부분이? (순수궁금)
- 헛... 정말? (쑥스감동)

_

8. 내가 "나 지금 차 사고났어"라고 말한다는건?
- 이거 먼저 처리해야 하니까 알아둬
- 지금 내 상태가 어떤지 물어봐줘

_

9. "대충 하는 거 같은데 왜 이렇게 잘해?"라는 말을 들으면?
- (칭찬으로 들음. 어깨광대승천)
- (열심히 했는데 대충이라니.. 상처)

_

10. 나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 시간과 동선의 효율이 최우선!
- 발길 닿는대로~

_

11. 내가 원하는 일상은?
- 루틴이 있는 안정적인 일상
- 새롭고 변화무쌍한 일상

_

12. 밥을 먹고나면 나는...
- 바로바로 설거지를 하는 편
- 일단 쌓아두는 편

 

 

_

저의 결과는(?)
아래 사진처럼 결과가 나왔습니다.

당신의 키워드는...
넘치는 상상력
소수정예
비판적 사고
예술적 표현
높은 포용력
조화로움 추구
예술
이상주의자 문학
자유로운 영혼
동물러버
성장 추구
풍부한 감수성
새로운 경험
수용력
높은 공감능력
독립적인
자연애호가
낙천적인
음악
감성적인
긍정적인
내적 신념

감수성이 풍부하며 예술적, 창의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가치와 신념을 추구하며, 타인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소수의 친한 사람과 친분을 깊게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_

같이 해봐요


키워드 mbti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