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2023 갓생력 테스트

by 딩도 2023. 10. 23.
반응형


여러분의 알찬 하루 루틴으로 갓생력 LV을 측정해볼수있는 2023 갓생력 테스트가 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2023 갓생력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매일 아침 나는
- 5분 단위로 알람을 맞춰두고 일어나 최소한으로 빠르게 움직인다.
- 눈 뜬 시간에 하루를 시작한다.
- 30분 여유 있게 일어나 자기계발을 위한 시간을 보낸다

_

Q2. 침대에서 일어나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은?
- 화장실로 가 양치를 한다.
- 다시 눕는다.
- 커튼을 걷고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킨 뒤 침구를 정리한다.

_

Q3. 학교(또는 직장)까지 약 40분 남짓, 이동시간에 나는
- 체력을 비축하기 위해 최대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외국어를 공부하거나 구독하는 뉴스레터를 살펴본다.
- 오늘 있을 스케줄을 확인한다.

_

Q4. 학교(또는 직장)에 도착한 나, 책상의 상태는?
- 산더미처럼 쌓인 물건들, 조금만 건들면 무너질 것 같은 피사의 사탑...
- 어수선해 보이지만 나름의 질서가 존재하는 곳
- 전 날 완벽히 정리하고 가서 먼지한 톨 없이 깔끔

_

Q5. 갑자기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일이 생겨버렸다. 나의 행동은?
-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일부터 능숙히 해결한다.
- 잠깐 당황하지만 하나씩 천천히 해결하려 노력한다.
- 모르겠다. 당장 눈앞에 있는 일부터 한다.

_

Q6. 업무(수업)를 끝내고 찾아온 점심시간, 나의 메뉴는?
- 그냥 눈에 보이는 것 아무거나 담아온 도시락
- 전 날 탄단지 구성에 맞게 만들어두고 가져온 도시락
- 두둑히 대량 주문해 둔 냉동 닭가슴살 도시락

_

Q7. 퇴근 후 마트로 향하는 나, 어떻게 갈까?
- 인생 뭐 있냐, 택시타고 출발
- 퇴근길 차가 막히는 것을 예상하여 전동 자전거를 빌려 타고 출발
- 버스가 막힐 것 같으니 돌아가더라도 지하철을 타고 출발

_

Q8. 마트에 도착해서 장을 볼 때 나는
- 소비기한을 확인하고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불필요한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다.
- 생각 나는대로 담아! 먹고싶은거 다 담아!
- 내 몸을 위한 거니까 아끼지 말자! 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으면 구매

_

Q9. 집에 도착한 나,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은?
- 주방에 옮겨놓고 쇼파에 앉는다
- 새로 사온 식품들의 소비기한을 확인하고 냉장고에 순서대로 정리한다.
- 일단 눕자, 일단 쉬자!

_

Q10. 오늘의 저녁은 햄계란볶음밥, 요리를 하기 전 나는
- 막상 하려니 귀찮은걸... 배달앱을 켜본다.
- 재료를 일단 꺼내둔 뒤 레시피를 찾아본다.
- 계란도 산란일자에 맞춰 선입선출! 꼼꼼하게 확인하고 능숙하게 요리한다.

_

Q11. 저녁식사 후, 간단한 홈트를 해보려는 나는
- 홈트는 눈으로 하는 것, 유튜브를 틀어 10분 정도 보고 만족한다.
- 요일별 루틴을 짜서 철저하게 지켜, 그날에 맞는 운동을 한다
- 그때 그때 끌리는 운동을 하지만 적당한 밸런스를 맞춰 운동한다.

_

Q12. 잠자리에 눕기 전 나는
- 이번주 스케줄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정리한다.
- SNS를 확인한다.
- 최단 거리로 침대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한다.

 

_

저의 결과는(?)
계획만은 완벽한 나도 이제 예비 갓생러가 나왔습니다.

계획 세우는 나의 모습이 제법 자랑스러워요.

차근 차근 실천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잘하다가도 문득 들리는 내면의 소리에 갓생의 꿈을 접어둘까 고민하는 당신!

거창한 계획에 비해선 다소 소박한 결과겠지만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멋진 갓생러가 되어 있을거에요.

_

같이 해봐요


2023 갓생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