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공부 컬러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3. 10. 28.
반응형


나의 공부할 때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를 알아보는 나의 공부 컬러 찾기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_

■나의 공부 컬러 찾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공부를 할 때 나는...
- 혼자서 하는게 편하지
- 친구랑 같이같이

_

2. 수업을 듣고 모르는것이 생겼을 때 나는...
- 혼자서 어떻게든 답을 찾아야지
- 바로 선생님께 질문해야지

_

3. 어떤 개념을 이해할때 나는...
- 말보다는 글이지!
- 글보다는 말이지!

_

4. 나는 수업을 듣고나서.
- 수업 그대로 공부해야지
- 이것저것 추가로 찾아가면서 공부해야지

_

5. 나는 공부할때...
- 하나만 집중적으로 해야지
- 전체적으로 이것저것 봐야지

_

6. 나는 어떤 개념을 받아들일때...
- 경험보다는 사실이 더 중요하지
- 사실보다는 경험이 더 중요하지

_

7. 나는 어떤일을 할때...
- 결과가 더 중요하지!
- 과정이 더 중요하지!

_

8. 나는 어떤일을 할때 주변사람들의 영향을...
- 딱히 안받아
- 받아서 많이 흔들려...

_

9. 나는 평소에 공부하기 싫을때...
- 시험을 위해서라면 해야지
- 하기싫으니까 오늘만 쉴까?

_

10. 나는 평소에 공부할때...
- 플래너를 왜 써 ??
- 플래너는 모든일의 기초!!

_

11. 나는 평소에 수업을 들으면서...
- 노트정리는 귀찮아...
- 노트정리 무조건 해야지

_

12. 나는 평소에...
- 모든일을 시작할때는 계획부터!
- 계획 싫어싫어

 

_

저의 결과는(?)
ESFJ 카공하는 쿼카가 나왔습

모든일에 세심하고 사교적인 당신 !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색은?
Green

#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타인에게 배려를 잘합니다
# 상황 판단이 빠르고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합니다
# 조직적이며 체계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 인내심이 강하고 수용을 잘합니다
# 중재를 잘하고 관계 지향적입니다

모든 일에 세심하고 사교적인 당신에게 잘 맞는 공부방법은?
# 단순한 필기보다는 공부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 벼락치기보다는 정통적인 공부방법이 잘 맞는 스타일입니다
# 특히 가르쳐주는 대상과의 교감이 높으면 높을수록 빛을 발하는 유형입니다
# 소통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그룹스터디는 잘 맞지 않는 유형입니다
# 그룹스터디보다는 직접과외나 자신을 이끌어줄 멘토가 있다면 좋은 유형입니다

잘 맞는 유형
INTP 하고싶은 과목만 파는 부엉이

안 맞는 유형
INTJ 열정적인 독수리

_

같이 해봐요


나의 공부 컬러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