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사랑의 빼빼로 연애 레시피 테스트 (mbti 유형 모든 결과)

by 딩도 2023. 11. 2.
반응형


빼빼로 레시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사랑의 빼빼로 연애 레시피 테스트가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mbti 유형 모든 결과까지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_

■사랑의 빼빼로 연애 레시피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를 왕창 받았다 나는 어떤 편인가?
- 티 안 내고 조용히 집에 가져가서 가족들과 먹는다.
- 받은 빼빼로를 티 내며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는다.

_

2. 친구가 같이 빼빼로를 만들자고 우리 집으로 오라고 할 때 나는?
- 조용하게 혼자 집중해서 만들고 싶다
- 같이 만들면 재미도 두 배! 후다닥 친구 집으로 간다.

_

3. 친구들과 빼빼로를 함께 만들고 집에 가는 길 나의 생각은?
- 같이 만드니까 더 재밌다~!! 룰루랄라
- 오우.. 기 빨려 얼른 가서 좀 쉬어야지

_

4. 빼빼로를 만들 때 나는?
- 레시피 그대로 정량 그대로 만든다
- 감잡고 대충 요령 있게 만든다

_

5. 빼빼로를 고를 때 나는 보통 어떤 쪽인가?
-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신상 빼빼로를 고른다
- 예전에 먹어봤을 때 맛있었던 빼빼로를 고른다

_

6. 화분에 빼빼로가 하나 꽂혀있는 걸 보았을 때 나의 생각은?
- 왜 빼빼로가 화분에 꽂혀있지..? 먹어도 되는 건 가? 뭐지? 누가 장난친 건가?
- 누가 이런 짓을..

_

7. 친한 친구가 나한테만 빼빼로를 안 줬을 때 나의 생각은?
- 궁금해서 왜 안 주는지 물어보고 기분은 나쁘지만 금방 잊는다
- 몹시 서운하고 나에게 기분 나쁜 게 있나 하고 계속 생각한다

_

8. 빼빼로를 나눠주기로 한 나의 행동은?
- 눈치 안 보고 친한 애들한테만 준다
- 혹시나 서운해할까 봐 안 친한 친구들에게도 준다

_

9. 빼빼로를 챙겨주지 않는 연인에 대한 나의 생각은?
- 별 신경 안 씀
- 살짝 서운..ㅠㅠ

_

10. 친구랑 빼빼로를 만들기로 했을 때 나는 보통?
- 어디서 언제 만들지 계획하고 비용도 생각해 본다
- 일단 만들기 전날까지 별생각 없다

_

11. 나는 빼빼로를 만들 때 어떤가?
- 일단~ 만들고 본다!
- 무슨 모양으로 어떤 빼빼로를 만들지 구상한다

_

12. 빼빼로를 만들기로 했으나 틀어져서 빼빼로를 못 만들게 됐다 나는?
- 그럼 하나 사야겠다!
- …다 계획해놨는데… ㅠ

 

_

제 결과는(?)
초코하임 빼빼로가 나왔습니다.

교환 성공 빼빼로
마시멜로 빼빼로
아이스츄 빼빼로

교환 실패 빼빼로
없음

_

■사랑의 빼빼로 연애 레시피 테스트 mbti


ENTP 카라멜로 빼빼로
ENTJ 초코하임 빼빼로
ENFP 상큼레몬 빼빼로
ENFJ 꿀요거트 빼빼로
ESTP 페퍼민트 빼빼로
ESTJ 오레오레 빼빼로
ESFP 딸기샤벳 빼빼로
ESFJ 달콤누드 빼빼로

INTP 아이스슈 빼빼로
INTJ 슈팅스타 빼빼로
INFP 마시멜로 빼빼로
INFJ 쿠키크림 빼빼로
ISTP 카카오닙 빼빼로
ISTJ 애플민트 빼빼로
ISFP 앙큼체리 빼빼로
ISFJ 피넛버터 빼빼로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사랑의 빼빼로 연애 레시피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