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ECO MBTI 테스트

by 딩도 2023. 11. 3.
반응형


ECO란 영어에서 '환경', '생태'의 뜻을 가진 접두사를 말하는데 이런 ECO와 관련된 MBTI 테스트가 등장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_

■ECO MBTI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본 나의 반응은?
- 멀리서만 지켜본다
- 먼저 다가가서 아는 척 한다

_

2. 어느 날 아침, 눈을 떴더니 동물의 몸으로 변해있다! 그때 나의 반응은?
- 그럴 일은 없다.
- 헉 당장 거울부터 보러가야지!

_

3. 뉴스에서 최근 환경오염이 심각해졌다는 소식을 들은 나는?
-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현실적으로 고민해 본다
- 미래를 상상해 보며 걱정한다

_

4. 굶주림으로 고통받고있는 동물들에게 나는?
- 현실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 고통에 공감을 해준다

_

5. 오늘은 동물 친구들을 만나기로 한 날! 나가기 전에 나는?
- 생각나는 대로 챙겨 나간다
- 미리 준비해 둔 짐을 들고 나간다

 

_

제 결과는(?)
어떤 척박한 환경도 이겨내는 강인함
ESTP가 나왔습니다.

산세베리아

산세베리아는 다른 식물에 비해 관리 난이도가 쉬운 식물입니다.

고온다습하고 밝은 곳에서 잘 자라는 식물로 알려져있어요.

자기애가 넘치는 당신에게 산세베리아의 꽃이 잘 어울리네요!

_

같이 해봐요


ECO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