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꽃으로 보는 나의 성격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11. 5.
반응형


나랑 어울리는 꽃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꽃으로 보는 나의 성격 유형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재밌는 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꽃으로 보는 나의 성격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새로운 모임에 들어갔는데 나의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나는?
- 그 사람을 주위를 맴돌며 기회를 노리는 중
- 연인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다면 적극적으로 연락!

_

2. 주말에 보통 나는?
- 주말에는 집에서 에너지 충전하면서 쉬어야지
- 친구들이랑 약속 잡아야지!

_

3. 준비물을 빌려준 친구에게 밥을 사겠다고 했다. 내가 잡은 약속 장소는?
- 소수의 인원끼리 대화를 할 수 있는 조용한 식당
- 놀거리가 많은 인스타 맛집

_

4. 그림을 그릴 때 나는?
- 어떻게 그릴 지 구상 후 순서대로 그림
- 마음 끌리는 대로 그리는 중..

_

5. 주변 사람들이 나를 보고 하는 말은?
- 냉철하고 현실적이야!
- 특이하고 상상력이 풍부해!

_

6. 만약에 말야..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 근데 만약은 없어.
- 상황을 상상 후 말한다.

_

7. 화났을 때 나는?
-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중
- 할 말은 많지만 울컥해서 제대로 못 말하는 중

_

8. 친구가 '돈 모아서 파스텔 샀어!'라고 말했을 때 나는?
- 얼마에 샀어?
- 돈 모으는데 힘들었겠다 ㅜㅜ

_

9. 예쁘게 그려진 그림을 소개할 때 나는?
- 이건 ㅇㅇ작가가 그린 그림이야!
- 이 작가 그림은 색감맛집! 반짝이는 윤슬 표현 너무 예쁘지 않아?

_

10. 평소 준비물을 챙길 때 나는?
- '내일 챙겨야지'하다가 까먹고 놓고 감
- 하루 전 날 미리 준비

_

11. '우리 여행 계획 짜자' 라고 들었을 때 나는?
- 오늘 점심 뭐 먹지..(다른 생각중)
- 매장 오픈 시간, 장소, 이동 거리 등 미리 체크하고 가야지!

_

12. 일 끝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친구들이 붙잡는다. 이럴 때 나는?
- 딱 마침 심심했는데..! 바로 합류해서 같이 놀러감
- 계획대로 되지 않아서 마음이 편하지 않음

 

_

저의 결과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마리골드가 나왔습니다.

나의 꽃말은: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우정

비전적인 관점을 가진 전략가!
잠재력과 가능성을 중요시함

잘 맞는 유형
카네이션

안 맞는 유형
포인세티아

_

같이 해봐요


꽃으로 보는 나의 성격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