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플러팅 레벨 테스트

by 딩도 2023. 11. 7.
반응형


플러팅이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관심을 표하는 걸 말하는데 영미권에서는 폭넓게 사용된 용어라고 합니다.

나는 플러팅을 얼마나 잘하는지 알아보는 플러팅 레벨 테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플러팅 레벨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취미 모임에 갔는데 내 스타일인 사람이 있네?
- (오호라… 넌 내꺼다!) 안녕하세요!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 (ㅎㅎ자연스럽게 친해져야지) 조용히 기회를 노린다

_

2. 연인이 없다는 걸 확인한 나는…
-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한다)
- (천천히 알아가자!)

_

3. 다같이 술을 마시러 갔어. 이때 나는,
- (오늘이 기회다!) 옆자리를 사수한다
- (부담스러워하진 않을까?) 같은 테이블로 만족한다

_

4. 나도 모르게 그 사람을 빤히 쳐다봤나 봐 눈이 마주쳤어! 이때 나는?
- 헛. 너무 쳐다봤나? 나도 모르게 눈을 피한다
- 눈을 피하지 않고 싱긋 웃어준다

_

5. 그 사람이 조금 취한 것 같은데...
- (너무 티내는 건 쑥스러우니까…) 여기 물 좀 마셔요
- (둘만 있을 기회다!) 잠깐 바람 쐴래요?

_

6. 어라, 그 사람이 밖으로 나가는 것 같은데?
- 걱정되니까 따라나간다
- 궁금하지만 쳐다보기만 한다

_

7. 그 사람이 주변 사람들과 인스타 친구를 맺고 있어!
- (헉 나도나도!) 저랑도 맞팔해요!
- (나한테도 물어봐주기를 기다린다)

_

8. 이상형 이야기가 나왔어.  이때 나는?
- (누군가가 물어보길 기다리다가 그 사람의 대답을 기억한다)
-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ㅇㅇ씨는 이상형이 뭐예요?

_

9. 이제 내 이상형 이야기 할 차례야. 이때 나는?
- (콕 집어서) 저는… ㅇㅇ씨 같은 사람이요^-^
- (그 사람의 특징을 돌려서) 저는 눈이 예쁘고, 목소리가 좋은…?

_

10. 이제 집에 가는 분위기! 단둘이 이야기 할 기회가 생겼는데...
- (적극 어필) ㅇㅇ씨, 모임 전에 밥 한번 먹을래요?
- (아직은 천천히!) 다음 모임에도 오실 거죠~?

_

11. 나는 그 사람에게 먼저 연락을
- 할 수 있다!
- 해볼까..? 말까...?

 

_

저의 결과는(?)
당신의 플러팅 레벨은 Level 2
관심은 있는데 노력하는 뚝딱이가 나왔습니다.

머뭇거리다가 기회 놓친 적 많음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돌리다가 큰 맘 먹고 내지름
최대 플러팅: 옷 예쁘게 입기
상대방 앞에서 뚝딱이는 내 자신이 싫다ㅠㅠ
하지만 이런 나의 모습...귀여울지도?ㅎ~

_

같이 해봐요


플러팅 레벨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