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무물 답변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모든 결과)

by 딩도 2023. 11. 7.
반응형


인스타에 무물 답변을 스토리에 올리는게 유행인데 이와 관련된 무물 답변 성격 테스트가 테스트잇이라는 사이트에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무물 답변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랑 둘이 놀고 있는데 친구가 내 친구 지금 근처라는데 불러도 돼? 묻는다
- 그래? 불러! 난 괜찮아
- 갑자기..? (나랑 헤어지고 만나면 되잖아)

_

2. 만약 네가 잠들었다 깼는데 괴물로 변해있으면 어떻게 할 거야? 친구의 질문에 나는?
- 아니 너무 터무니없는 질문인데?
- 어떤 괴물인데? 징그럽게 생김?

_

3. 누군가에게 관심이 생겼을 때 나는
- 와 잘하네! 재밌다! 반응을 잘해주는 편
- 뭐해? 너 이거 좋아해? 질문이 많아지는 편

_

4. 무슨 일을 할 때 내가 선호하는 쪽은?
- 정해진 시간이 없는 일
- 정해진 시간이 있는 일

_

5. 지나가는데 물고기가 말을 걸면?
- 물고기가 말을 어떻게 해?
- 너 어디서 왔어? 집은 어디야?

_

6. 안 친한 모임이 끝나고 가는 길 한 명이 같은 길이라고 같이 가자 하면?
- 좋아요! 가면서 얘기를 많이 나눈다
- 앗 저는 들를 곳이 있어서 먼저 가세요!

_

7. 나 급하게 먹어서 배탈 났어 친구의 말에 나는
- 헐 괜찮아? 심하게 체했어? 약은?
- 천천히 좀 먹지! 약 먹어 얼른

_

8. 내일은 오랜만에 쉬는 날 나는 뭐 할까?
- 아침에 일어나서 생각한다
- 미리 뭐 할지 계획을 짜놓는다

_

9. 친구랑 떠들고 놀다가 아무도 없는 조용한 집에 들어왔을 때
- 심심하고 쓸쓸함을 느낀다
- 편안하고 안정감을 느낀다

_

10. 안 좋은 일이 줄줄이 일어날 때 나는
- 해결 방안을 찾아내려 한다
- 지구의 멸망을 상상한다

_

11. 내가 더 어려워하는 것은?
- 친한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는 것
- 누군가를 다정하게 위로해 주는 것

_

12. 여행 계획을 짜왔는데 갑자기 완전히 다른 게 하고 싶으면 나는
- 하고 싶은걸 한다
- 그래도 계획대로 한다

 

_

저의 결과는(?)
Type 10이 나왔습니다.

내 답변을 궁금해하는 친구
Type 7 / Type 3

내 답변이 안 궁금한 친구
Туре 8 / Туре 16

_

■무물 답변 성격 테스트 mbti


ENFP Type 2
ENFJ Type 1
ESTP Type 8
ESTJ Type 7
ESFP Type 6
ESFJ Type 5
ENTP Type 4
ENTJ Type 3

INFP Type 10
INFJ Type 9
ISTP Type 16
ISTJ Type 15
ISFP Type 14
ISFJ Type 13
INTP Type 12
INTJ Type 11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무물 답변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