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무물 답변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1. 7.
반응형


테스트잇에서 무물 답변 성격 테스트에 이어서 무물 답변 연애 테스트도 같이 등장했는데 소개와 더불어 mbti 유형 전체 결과도 함께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_

■무물 답변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연인이 갑자기 오늘 못 만난다고 했을 때 나의 머릿속은?
• 준비한 거 아깝다 친구라도 만나야지
• 나갈까? 생각만 하고 집에서 푹 쉰다

_

2. 소설을 읽을 때 주인공 이름이 헷갈려서 다시 처음 부분으로 가서 확인한 적이 있나?
• 처음부터 잘 기억해서 그런 적 없다
• 헷갈려서 확인한 적이 꽤 있다

_

3. 친구가 공감이 아예 안 가는 얘기를 할 때 나의 반응은?
• 친구를 생각해서 일단 공감하는척한다
• 친구를 생각해서 사실대로 말한다

_

4. 내일 만나기로 한 친구와 카톡 중 나는 어떤 스타일일까?
• 일단 내일 만나서 정하자!
• 어디 갈지 미리 정하고 만나자!

_

5. 좋아하는 드라마가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다 본 후에 나는?
• 재밌게 잘 봤다! 해피엔딩이라 좋네
• 주인공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 상상해 보고 관련 글을 찾아본다

_

6.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있는 거에 대한 나의 생각은?
• 처음은 좋지만 나중엔 심심하고 지루함
• 완전한 휴식 나만의 시간

_

7. 상처가 되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 왜 그런 말을 하지? 내가 뭘 잘못했나?
• 내가 아니면 됐지~ 신경 안 쓰임

_

8. 친구와 만나기로 한 당일 일찍 눈이 떠졌다면?
• 뒹굴거리다 더 이상 미룰 수 없을 때 준비한다
• 여유 있게 미리 준비한다

_

9. 내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 말
• 글

_

10. 내가 더 자신 있는 것은?
• 설명은 잘하는데 머릿속으로 구상을 잘 못함
• 머릿속으로 구상은 잘하는데 설명이 약함

_

11. 친구가 면접에 떨어졌다고 할 때 제일 먼저 나올 반응은?
• 다음에 잘 볼 거야! 그 회사가 보는 눈이 없네
• 아니 왜? 무슨 질문 나왔는데?

_

12. 매일매일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일상 지금 내가 느끼는 감정은?
• 아 뭐 재밌는 일 없나? 특별한 일이 생겼으면 좋겠다
• 돌발 상황 없는 안정적인 삶 너무 편하고 좋다

 

_

저의 결과는(?)
Type3가 나왔습니다.

내 답변을 궁금해하는 친구
Туре 10 / Туре 12

내 답변이 안 궁금한 친구
Type 7 / Type 5

_

■무물 답변 연애 테스트 mbti


ENFJ Type 1
ENFP Type 2
ENTJ Type 3
ENTP Type 4
ESFJ Type 5
ESFP Type 6
ESTJ Type 7
ESTP Type 8

INFJ Type 9
INFP Type 10
INTJ Type 11
INTP Type 12
ISFJ Type 13
ISFP Type 14
ISTJ Type 15
ISTP Type 16

_

같이 해봐요


무물 답변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