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메이크업 파우치 속 내 캐릭터 테스트

by 딩도 2023. 11. 10.
반응형


내 파우치 속 잠자고 있는 기요미 메이크업 캐릭터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메이크업 파우치 속 내 캐릭터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파우치 캐릭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오늘은 두근두근 소개팅이 있는 날! 어떻게 화장을 할까?
- '나를 보여주는 건 중요하니까!' 평소대로 화장을 한다
- '첫인상은 중요하니까!' 살짝 화려하게 화장을 한다

_

2. 화장을 하기 위해 화장대에 앉았다. 어떤 화장부터 하고 있을까?
- 오늘 삘 가는대로 손에 잡히는 것부터!
- 당연히 정해진 루틴의 첫번째부터!

_

3. 화장을 다 하고 옷을 입으려는데..
- 오늘 화장에 어울리는 옷을 고른다
- 전날 정해놓은 옷을 골라든다

_

4. 약속 장소로 여유롭게 출발! 지하철을 타러 가는데..
- 원래 가던 길로 간다
- 시간이 남았으니 새로운 길을 가본다

_

5. 지하철을 타고 가던 중 눈썹을 그리지 않은 것을 알게되었다! 급하게 화장품 가게에 들어가서 나는..
- 직원에게 원래 쓰던 제품의 위치를 물어본다
- 물어보기는 애매해서 직접 찾아본다

_

6. 가게에 내가 원래 쓰던 제품이 없다는데..!
- 직원의 추천을 받는다
- 이전에 눈여겨보던 제품을 고른다

_

7. 급한 불을 끄고 소개팅 자리에 갔다. 소개팅남/녀가 먼저 자리에 와있었는데..
- '저기..' 만나기로 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으니까 작게 운을 떼본다
- '안녕하세요~' 반갑게 인사를 한다

_

8. 한창 무르익은 분위기. 상대방이 '만약에' 게임을 하자고 하는데,
- 엥..그걸 왜 하지
- 오 재밌겠다!

_

9. 소개팅이 꽤 마음에 드는 상태로 집에 돌아왔다. 상대방의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었을까?
- 하고 싶은 말 시원시원하게 하고 대화 주제가 나 랑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았음
- 내가 하는 말에 잘 호응해주고 딱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음!

_

10. 집에 돌아와 화장까지 다 지운 상태. 갑자기 친구가 할 얘기가 있다고 꼭 나와달라는데..
- 귀찮으니까 그냥 모자만 쓰고 나갔다 와야지
- 쌩얼 절대 지켜!! 틴트라도 발라야지

_

11. 친구를 만나 얘기를 들어주던 중, 핑크빛 노을이 눈에 들어왔다.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
- 우와 노을 예쁘다..
- 와 예전에 바다에서 봤던 노을 되게 예뻤는데..바 다 또 가고싶다!

_

12. 친구의 얘기를 다 들어주고 집에 가려고 한다. 이때 나는..
- 빨리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 보고 싶다
- 오늘 소개팅 썰 풀 사람 어디 없나..

 

_

저의 결과는(?)
화장품이 된 나는..
완벽하게 투명한 립밤이 나왔습니다.

"너 이 틴트 써볼래? 잘 어울릴 거 같아!"

#화장할 때 나는
•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어지는 완벽하게 투명한 립밤을 닮았군요!

•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편이에요. 그 중 칭찬받은 메이크업이 있다면 매일 매일 하고 다닐수도..

• 눈치가 빠른 편이라 말없이 곤란해하는 친구에게 화장품을 빌려주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네요!

#나와 잘 어울리는 화장품은
• 모두와 스며들듯 잘 어울리는 완벽쟁이 당신!

• 투명한듯 뽀얗게 피부 보정이 가능한 이지비건의 쉼 파우더 팩트가 잘 어울려요!

잘 맞는 유형
휘뚜루마뚜루 매트 쿠션

안 맞는 유형
꼼꼼쟁이 컨실러

_

같이 해봐요


메이크업 파우치 속 내 캐릭터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