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소개팅으로 알아보는 나의 이상형 테스트

by 딩도 2023. 11. 11.
반응형


소개팅에 내 이상형이 나왔다?!

지금 바로 소개팅하고 내 이상형이 누구인지 알아보는 ‘소개팅으로 알아보는 나의 이상형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팅으로 알아보는 나의 이상형 테스트는 위 사진 처럼 시뮬레이션 방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9개의 선택이 나오는데 마치 소개팅을 직접 한 것처럼 몰입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소개팅 상대는 센스만점 매력남이 나왔습니다.

나의 이상형은
• 나의 삶과 가치관을 존중하고 배려할 줄 아는 성숙한 사람이에요.
• 많은 연애 경험치로 내가 원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센스 있게 알아차려요.
• 개인 시간이 중요하고 공과 사가 철저한 성격이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그 벽이 한없이 허물어져요.

이상형과 연애를 한다면
• 그의 능글맞은 리드에 휩쓸려 당신이 정신을 못 차리게 될지도 몰라요.

• 센스있고 눈치가 빨라 감정적으로 다투는 일이 별로 없어요.

• 관찰력이 좋은 편이라 당신도 모르는 당신의 장점을 잘 캐치해서 찾아줘요.

_

같이 해봐요


소개팅으로 알아보는 나의 이상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