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차트 성격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1. 15.
반응형


“컬러 차트로 보는 나는 과연 어떨까?”를 알아보는 케이테스트에 새로 나온 컬러 차트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컬러 차트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대화할 때 주로 어떤 편인가?
- 들어 주는 편
- 말을 하는 편

_

2. 나를 더 잘 설명하는 문항은?
- 상대를 기분 좋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
- 상대를 기분 나쁘지 않게 배려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

_

3. 약속이 하나도 없는 캘린더를 볼 때 나의 마음은?
- 이대로 아무 약속도 안 생겼으면.. (편안)
- 얼른 약속 좀 잡아야겠다!!(불안)

_

4. 나는 주로 공부할 때 어떤 편인가?
- 이해할 때까지 텍스트 쳐다봄
- 노트에 써가면서 무작정 외움

_

5. 길을 가는데 긴 모자를 쓴 사람을 봤다 나의 생각은?
- 와 모자 진짜 길다!!
- 저 안에 비둘기 있는 거 아니야..? 해리포터 같다 ㅋㅋ

_

6. 나에게 ‘상상’이라는 의미는 어느 쪽에 더 가까운가?
- 말 그대로 순전히 ‘상상’ 현실적인 건 상상이 아니라 그냥 생각하는 것
- 일어날 수 있는 일이든 아니든 일단 일어나지 않은 모든 생각

_

7. 나와 더 가까운 것은?
- 감정 케어가 잘 됨, 상처를 덜 받음
- 공감이 잘 됨, 친근감이 강함

_

8. 갑자기 비 내리고 번개 치는데 골목길이라 너무 무섭다고 카톡 온 친구 나의 반응은?
- 무섭겠다ㅜㅜ 괜찮아? 내가 전화해 줄까? ㅠㅠ
- 우산은 챙겼어? 얼른 뛰어서 밝은 데로 가자!

_

9. 상대방에게 관심이 생겼을 때 나의 행동은?
- 질문을 왕창해준다
- 호응과 리액션을 왕창해준다

_

10. 결과가 안 좋을 경우에 나는?
- 완벽하게 다 생각해놨는데 왜 성과가 안 좋은 거지? 하..
- 뭐가 잘못됐나? 다시 처음부터 해볼까?

_

11. 나에게 ‘계획’ 이란?
- 계획이 행동에서 망설임을 없애줌
- 계획의 압박감이 행동을 더디게 함

_

12. 나의 생각과 더 가까운 것은?
- 안 해도 된다는 생각만 있음
- 해야만 한다는 생각이 있음

 

_

저의 결과는(?)
정사각형(square)차트가 나왔습니다.

보기 쉬운
사다리꼴(trapezoid) 차트
칠각형(heptagon) 차트

보기 힘든
마름모(rhombus) 차트
하트(heart) 차트

_

■컬러 차트 성격 테스트


ESTP 정사각형 차트 square
ESTJ 직사각형 차트 rectangle
ENTP 원 차트 circle
ENTJ 오각형 차트 pentagon
ESFP 타원 차트 oval
ESFJ 삼각형 차트 triangle
ENFP 마름모 차트 rhombus
ENFJ 별 차트 star

ISTP 평행사변형 차트 parallelogram
​ISTJ 칠각형 차트 heptagon
​INTP 팔각형 차트 octagon
​INTJ  구각형 차트 nonagon
​ISFP  반원 차트 semicircle
​ISFJ 사다리꼴 차트 trapezoid
INFP 하트 차트 heart
INFJ  육각형 차트 hexagon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컬러 차트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