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펜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모음)

by 딩도 2023. 11. 18.
반응형


다채로운 컬러펜으로 그려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나온 컬러펜 성격 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_

■컬러펜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미용실 가서 머리 감는 상황일 때 나는?
- 눈 마주치기 어색해서 눈을 감아버린다.
- 그냥 보이는 천장만 뚫어지게 쳐다본다.

_

2. 처음 본 사람과의 대화할 때 나의 모습은?
- 손을 가만히 안 두고 입을 열어야 한다.
- 가만히 손을 꼼지락거리며 조용히 이야기를 시작한다.

_

3. 친구와 오해가 생긴 것 같아 풀고 싶을 때 나는?
- 언제 시간되는지 만날 수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 본다.
- 나의 생각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에 카톡으로 장문을 보내 본다.

_

4. 만약에 비행기가 가다가 추락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라는 질문에 나는?
- 뭘.. 어떡해. 그냥 죽는 거지.
- 추락하면 혹시 모르니까 구명조끼 찾아서 입고 가족들과 작별 인사하려고 휴대폰 찾아.

_

5. 갑자기 와이파이가 끊겨서 인터넷이 연결 안 될 때 나는?
- 음... 이게 왜 안되는 거지? 아까까진 잘 됐었는데..
- 음.. 근처 피시방이나 가서 다시 진행해 보자!

_

6. 직장 상사로서 더 싫은 상황은?
- “OO 씨~ 다음 주까지 이 주제로 업무 해오세요.” 하는 팀장
- “이거 했어요? 저거 했어요?”라고 계속 확인하는 팀장

_

7. 친구에게 잘 되어가는 썸남/녀가 생겼다. 이때 나는?
- 우와 너 그런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진짜 너무 잘 어울린다ㅠㅠ짱!
- 그 친구 어디가 맘에 들었어? 왜? 뭔데? 좋아하는 이유가 있어?

_

8. 친구가 “야 OOO!”이라고 부를 때 나는?
- 왜?
- 나 성 붙이는 거 싫어해!!!!!!!!!!!!!!!!!!! 근데 왜 불렀어?

_

9. 친구가 알람 전에 눈 떠졌다며 얼굴 사진 찍어서 보내줬을 때 나의 반응은?
- 눈… 감고 있는데?
- 알람 전 기상.. 최악인데…?!

_

10. 마침 급한 사정으로 인해 금일 휴무라는 휴무 공지를 보았을 때 나는?
-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ㅠㅠ 다른데 저긴 어때? 저기 가보자!
- 혹시 몰라서 다른 비슷한 집도 찾아 놨지!

_

11. 스킨과 크림이 다 떨어져서 화장품 가게에 갔다. 이때 나는?
- 미리 리스트업 해놓은 제품들을 하나씩 테스트해 보고 온라인과 가격비교 후 구매한다.
- 하나씩 테스트해 보고 좋은 제품들을 가격비교 후 바구니에 담는다.

_

12. 과제가 산더미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이때 나는?
- 아~ 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내일의 나에게 맡긴다!!!
- 어떡하지.. 아 오늘은 여기까지.. 아 근데 어떡할지만 생각해 놓고 자야겠다.

 

_

저의 결과는(?)
라벤더가 나왔습니다.

만나는 상대에 따라 변화하는 성격
사람 간의 기본적인 예의, 존중을 중요시함
사람을 좋아하면서도 싫어함
무의미한 대화보다는 뚜렷한 대화 선호
쓸데없는 생각 많이 함
하기 싫어서 미루다가 막상 하면 완벽하게 함
낯선 모임에서 한 명 한 명 파악하기 위해 조용히 있는 것
철학적인 생각 많이 함
괜히 나서기 싫어서 눈치 없는 척함
인간은 절대 믿을 수 없는 존재라고 생각

부드러워요
골드 오렌지
마젠타

뻑뻑해요
레몬 옐로우
시안 블루

_

■컬러펜 성격 테스트 mbti


ENFP 골드 오렌지
ENFJ 푸시아
ESTP 코랄 레드
ESTJ 썸머 그린
ESFP 시안 블루
ESFJ 시트러스 그린
ENTP 마젠타
ENTJ 다크 블루

INFP 베이비 핑크
INFJ 라벤더
ISTP 네이비
ISTJ 브라운
ISFP 레몬 옐로우
ISFJ 버밀리온
INTP 올리브
INTJ 다크 그레이
(출처: 케이테스트)

같이 해봐요


컬러펜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