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세계 문학력 테스트 (세계 문학 전집 추천 테스트)

by 딩도 2023. 11. 21.
반응형


세계 문학력 테스트

세계 문학 전집 추천 테스트

_

나의 세계문학 레벨과 그리고 딱 맞는 책을 추천해 알려주는 ‘세계 문학력 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_

■세계 문학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세계문학전집을 보면?
- '어려워 보여...' 읽을 엄두가 안 난다ㅠㅠ
- ‘언젠가는 꼭 읽고 말거야...!’늘 다짐한다
- 'Let'S go!' 딱히 긴장하지 않는다

_

2. 세계문학에 대한 나의 관심도는?
- 높음! 세계 구석구석 다양한 문학을 접하고 싶다!
- 없는 건 아님. 유명한 작품만 읽어도 충분하다!
- 특별한 관심은 없다

_

3. 내 책장 속 세계문학전집은 몇 권?
- 30권 그 이상
- 10권 이상 30권 이하
- 10권 미만

_

4. 부커상, 노벨문학상, 공쿠르상, 전미도서상... : 나는 이 상들을
- 모두 알고 있다
- 2개 이상 안다
- 잘 모르겠다

_

5. 나만의 최애 번역가가
- 있다
- 없다

_

6. 세계문학전집에서 내가 읽을 책은?
- 얇고 부담 없는,'쉬운 책'
- 문학성을 인정받은 '상 받은 책'
- 나를 강하게 만들 '벽돌책'

_

7. 세계문학전집을 내는 국내출판사를?
- 3개 이상 알고 있다
- 1-2개 정도 안다
- 다 내는 거 아니었어? 모르겠다...!

_

8. 데미안, 프랑켄슈타인, 위대한 개츠비, 오만과 편견... : 나는 이 고전들을
- 전부 읽었다
- 반은 읽었다
- 거의 안 읽었다

_

9. 커트 보니것, 토니 모리슨, 아니 에르노, 압둘라자크 구르나... : 나는 이 작가들을
- 전부 안다
- 1-2명 안다
- 모두 초면이다

 

_

저의 결과는(?)
DJ겐자부로, 드랍 더 비트!
세문 힙스터가 나왔습니다.

깊게, 넓게, 다양하게, 남들과는 다르게!

남들이 읽지 않는 세문까지 눈여겨보는 당신, 개성 강한 작품들도 즐기는 진정한 문학 힙스터입니다!

웬만한 작품으로는 성에 차지 않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추천 도서
모니카 마론, 『슬픈 짐승』 통일 후 독일의 가장 흥미로운 소설 중 하나!

비극적 사랑과 방황하는 인물들, 그리고 그들을 낳은 독일의 역사가 섬세하게 얽힌 작품으로, 개성 강한 당신에게 추천해요:)

책 속한 문장
"대부분의 젊은 사람들이 그렇듯 나도 젊었을 때는 젊은 나이에 죽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유사 도서
『루시』, 『애니존』, 『외로운 남자』, 『시간은 밤』

_

같이 해봐요


세계 문학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