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생존자 타입 테스트 (생존 게임 추천 테스트)

by 딩도 2023. 11. 22.
반응형


생존자 타입 테스트

생존 게임 추천 테스트

_

나의 생존자 타입을 알아보고 어울리는 생존 게임 추천받을 수 있는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생존자 타입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좀비가 떼로 몰려온다. 더이상 집을 사수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나의 선택은?
- 어떻게든 생존에 필요한 짐을 조금이라도 챙긴다
- 당장 뚫리게 생겼는데 몸을 피하는게 우선이다

_

Q2. 좀비를 피해 잠시 쉬고 있는데 뒤에서 좀비가 다가오는 것 같다
- 지나가길 기다리며 최대한 소리를 내지 않고 조용히 버틴다
- 기회를 노려 최대한 멀리 도망간다

_

Q3. 좀비에게서 도망치다 커다란 과수원을 발견한 당신. 당신의 선택은?
- 차라리 여기서 농사를 지으며 사과를 따먹는 게 안정적이다
- 리스크는 있지만 도시로 가서 편의점을 터는 게 상식에 맞다

_

Q4. 좀비를 피하다 나와 같은 생존자를 만나게 됐는데...
- 헉 안녕하세요 여기서 사람을 만나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 사람이 더 무서운 법, 눈치 못채게 조용히 지나간다

_

Q5. 천신만고 끝에 만난 친구와 도망치던 중, 생존자 그룹에 합류 권유를 받았다.
- 사람이 많아야 생존확률이 늘지 않을까? 그룹에 들어간다고 한다
-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간다고? 그냥 저희끼리 갈게요

_

Q6. 친구와 의논하여 일단 그룹에 합류하기로 했다. 내가 선택한 그룹은?
- 좀비를 여럿 쓰러뜨린 사람들이 있는 힘세고 강한 그룹
- 발전기와 식량을 많이 확보하여 오래 버틸 것 같은 그룹

_

Q7. 좀비떼에서 살아남아 잠시 쉬고 있는 우리 그룹, 오늘의 배급 담당은 나다. 나의 선택은?
- 모두에게 똑같은 양의 식량을 배급한다
- 노인과 어린이에게 식량을 약간 더 준다

_

Q8. 좀비에 물려도 변하지 않는 항체를 가진 사람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 힘들지만 일단 거기를 목표로 가본다
- 그 소문은 거짓말이다. 가다가 죽느니 지금 있는데서 생존할 방법을 찾아본다

_

Q9. 좀비를 피해 도망치던 중, 내 친구가 아까 물린 것 같다며 나에게 몰래 말한다. 나의 선택은?
- 모두의 안전을 위해 그룹 리더에게 알린다
- 일단 나만 알고 있는다

_

Q10. 친구가 좀비로 변해 나를 알아보지 못하고 덤벼든다. 내가 할 행동은?
- 친구의 얼굴을 보니 몸이 굳는 것 같다. 최대한 도망쳐본다
- 친구는 이제 죽은거나 다름없다. 적극적으로 대응한다

_

Q11. 산속으로 숨어 들어간 나, 멀리 마을에서 인간과 좀비가 치열하게 싸우고 있다. 내가 든 생각은?
- 언젠가 인간이 승리하겠지?
- 어차피 망한 세상, 이 치열함도 이제 곧 의미가 없어지겠지

 

_

저의 결과는(?)
"믿을 건 나 자신 뿐"
고독한 생존자형이 나왔습니다.


좀비보다 인간이 더 무서운 거 알지...?

냉정함을 잃지 않는 행동파

상황변화에 적응이 빠른 편,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는 편
혼자서 역경을 잘 이겨내는 타입

추천 게임
좀비도 무섭지만, 더 무서운건 인간이죠.

포스트 아포칼립스 좀비물의 명작, [더 라스트 오브 어스]에서 고독한 생존자들을 만나보세요.

_

같이 해봐요


생존자 타입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