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드라마 여주인공 테스트 (드라마 여주 테스트)

by 딩도 2023. 11. 22.
반응형


드라마 여주인공 테스트

드라마 여주 테스트

_

내가 드라마 여주인공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거울 속에 비친 내 모습만 봐도 행복한데, 잘생기고 능력 좋은 남자친구까지!

이제 꿈꾸는 건 멈추고 나와 딱 맞는 드라마 주인공을 알아보는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드라마 여주인공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해변가, 잃어버린 구두 서핑을 타던 남자가 구두 한 짝을 찾아줬다
- 남은 한 짝도 찾기 위해 도움을 구한다
- 혼자 나머지 한 짝을 찾으러 나선다

_

2. 결혼식 뒤풀이 처음 보는 남자들과 술을 마시게 되었다
- 분위기 메이커는 바로 나!
- (언제 마무리 되지...?)

_

3. 바쁜 일상 속 능력있는 멘토에게 궁금한 것이 너무 많은 나는
- 질문이 떠오를 때마다 끊임없이 문자를 보낸다
- 필요한 질문을 잘 정리해서 한 번에 요청한다

_

4. 어두운 산책로 좋아하는 남자에게 약혼녀가 있다고 한다
- "나도 남자 많아요!" 라며 불편한 티를 낸다
- (우리는 이어질 수 없겠지...?)

_

5. 레스토랑 동네 잡일꾼 썸남이 서울대를 나왔다고 한다
- 수능기출 문제를 찾아서 풀어보게 한다
- 그의 능력에 대한 걱정이 눈 녹듯 사라졌다

_

6. 회사 사무실 기대했던 정규직 전환이 불발되었을 때 나는
- 속상하지만 지금 커리어를 계속 이어간다
- 새로운 기회를 찾아 나선다

_

7. 패러글라이딩 사고 어딘지 모를 숲 속에서 정신을 차린 나는
- "여기요! 아무도 없어요?" 소리치며 도움을 구한다
- "나 이제 어떡해" 너무 무서워 자꾸 눈물이 쏟아진다

_

8. 집 앞 남친이 치마 입은 것을 지적할 때 나는
- "어따대고 이래라 저래라야"라며 나의 스타일을 지킨다
- 남자친구가 싫어하니 바지로 갈아입는다

_

9. 대표님과의 미팅 회사에 전남친을 영입해오라고 한다
- 일은 일일뿐! 전남친에게 연락한다
- (전남친한테 어떻게 연락해..)

_

10. 위기 속의 키스 키스가 끝나고 난 뒤 상대가 모른 체 한다
- 어떤 의미인지 바로 물어본다
- 나도 모르는척 한다

_

11. 내방 오늘은 남자친구의 집에 초대받은 날이다
- 헤어, 메이크업, 향수, 코디까지 완벽하게 준비한다
- 속옷만 세트로 맞춰 입는다

_

12. 카페 결혼 생활에 필요한 공동 규약을 만들때 나는
- 서로의 역할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한다
- 상대방의 의견에 따른다

 

_

저의 결과는(?)
미스터 션샤인
러브가 무엇이오? 고애신이 나왔습니다.

무표정이 디폴트
말주변이 별로 없고 어떤 일을 겪어도 표정이 한결같아, "너 오 늘 기분 안 좋아?" 소리를 하루에 한 번은 꼭 듣는다

총을 주지 마시오
관심 분야가 아니면 쳐다도 보지 않지만, 도구를 다룰 땐 암살 자로 변할 만큼 열정적이다

인종차별 가만안둬
고정관념이나 편견이 없고 위계와 권위를 반항하며, 사회적 편 견을 가진 사람을 한심하게 생각한다

타인은 그저 타인이다
주변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 명확히 알고 있지만, 나서지 않고 관찰하는 것을 좋아한다

위선이나 가식따위 몰라
마음에 없는 소리를 잘 못해서 영혼이 없다는 소리를 가끔 듣지 만, 앞뒤가 똑같은 사람이다!

지난 모험왕이 될거야
모험과 스릴을 즐기기 때문에 뒷 일은 신경쓰지 않고, 충동적으 로 결정하고 바로 행동으로 보인다

_

같이 해봐요


드라마 여주인공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