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전생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1. 24.
반응형


100년 전, 200년 전 나는 존재했을까?

존재했다면 나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테스트를 통해 전생을 알아보는 테스트봄의 전생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전생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유튜브에서 전생체험 콘텐츠를 발견했다
- 이게 진짜 되나? 궁금하니까 한 번 봐보자
- 오 궁금하다! 전생 궁금하니까 해보자

_

2. 영상을 보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내가 과거로 돌아갔다!
- 여긴 어디? 난 누구? 주위를 둘러보며 눈치본다
- 여기가 어디에요? 몇년도예요? 지나가는 사람을 붙잡고 물어본다

_

3. 일단 동네를 돌아다녀 보기로 하는데, 어디부터 가야 할지 막막하다
- 일단 배고프니까 앞에 식당에 들어가야겠다
- 저 거리를 시작으로 이쪽 방향으로 돌아야겠다

_

4. 누군가 음식을 줬다 근데 그게 탕후루다!
- 탕후루가 있는 걸 보니 아주 먼 과거는 아닌가봐
- 맛있겠다 탕후루! 바로 한입 베어 문다

_

5. 탕후루를 먹고 있는데 드레스 입은 어떤 사람이 나한테 말을 건다
- 누구지? 상황 파악을 위해 머리를 굴린다
- 오랜만이다! 하하! 상대의 말에 최선을 다해 맞장구 쳐준다

_

6. 내 신상 드레스 어때? 말 건 사람은 내 친구인 듯 보인다
- 원단이 엄청 고급진데? 엄청 좋은 드레스 같아
- 너한테 엄청 잘 어울려 색상도 핏도!

_

7. 그나저나 내가 누구지? 물어봤더니 "너 우리 집 노비잖아." 충격적인 대답을 들었다
- 내가 노비라고? 너네 집 당장 가보자
- 노비...? 말도 안돼... 내가 왜 전생에 노비였지?

_

8. 알고 보니 나는 싸가지 없지만 일을 잘하는 노비였다
- 그래도 일은 잘했네 현생이랑 잘 맞군
- 싸가지 없다는 평가에 기분이 팍 상한다

_

9. 이제 현생으로 돌아가고 싶다
- 일단 처음에 왔던 곳으로 되돌아가보자
- 돌아가기 위한 단서를 찾아보자

_

10. 갑자기 내 앞에서 빛이 번쩍이더니 2023년으로 돌아왔다
- 이거 해봤는데 진짜 돼요 유튜브 영상에 댓글을 남긴다
- 전생 체험 빨리 해봐! 친구들한테 링크를 공유한다

_

11. 생각해보니 내가 노비였다는 게 화가 난다
- 그래도 직접 확인했으니까... 난 전생에 노비였나보다
- 말도 안돼... 분명 걔가 나한테 거짓말했을 거야

_

12. 이제 휴대폰을 끄고 잠에 들려고 한다
- 잊지 못할 하루였어 내일도 새로운 일이 생겼으면 좋겠다
- 오늘 숙제 못했네 내일은 밀린 숙제나 해야겠다

 

_

저의 결과는(?)
나폴레옹이 나왔습니다.

타고난 리더 기질이 있어요
야망이 넘치고 영향력을 발휘하고 싶어해요
효율성을 중요시해요
과정보다 결과를 중요시해요
어려운 문제에 도전하는 걸 좋아해요
상황이 어려워도 포기하지 않아요
의커홀릭 성향이 강해요
이타적이고 헌신적인 모습이 강해요
타인에게 비판이나 지적을 받는 걸 싫어해요
연예인, 기획자, 작가, 사업가 등의 직업과 잘 맞아요

잘 맞는 위인장
자크 루소
찰스 다윈

안 맞는 위인
마더 테레사
조지 워싱턴

_

■전생 성격 테스트 mbti


ESTP 더글러스 맥아더
ESTJ 흥선대원군
ESFP 마릴린 먼로
ESFJ 헨리 포드
ENTP 레오나르도 다빈치
ENTJ 나폴레옹
ENFP 월트 디즈니
ENFJ 마틴 루터

ISTP 갈릴레오 갈릴레이
ISTJ 조지 워싱턴
ISFP 프리다 칼로
ISFJ 마더 테레사
INTP 찰스 다원
INTJ 아이작 뉴턴
INFP 장 자크 루소
INFJ 마하트마 간디

_

같이 해봐요


전생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