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를 찾는 여정 테스트

by 딩도 2023. 11. 25.
반응형


당신은 ‘나답게’ 살고 있나요?

아이매뉴얼 나를 찾는 여정을 통해 나의 마음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나를 찾는 여정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나를 찾는 여정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요즘 내 기분은
- 평소와 같이 행복하다
- 조금 쳐진 느낌이 든다
- 슬프고 기운이 나지 않는다

_

Q2. 안 좋은 일이 생기면
- 모든 게 내 탓인 것 같다
- 상황이 이런걸 어떡해... 금방 잊는다
- 이런 일도 한번쯤은 있어야 인생이지

_

Q3. 한 가지의 물건을 가질 수 있다면
- 오늘 내 행운을 알 수 있는 포츈쿠키
- 내 인생의 방향을 알려주는 나침반
-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돋보기

_

Q4. 나는 요즘
- 너그러운 편이다
- 전보다 짜증을 쉽게 낸다
- 항상 짜증이 나있다

_

Q5. 내가 결정을 내릴 때는
- 최대한 빠르게 결정을 내리는 편이다
- 결정을 미루는 때가 많다
- 아무것도 결정할 수 없다

_

Q6. 나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 많이 신경쓰는 편이다
- 쓸때도 있고 안쓸때도 있다
- 남의 시선을 왜 신경 써야 하지?

 

_

제 결과는(?)
여정의 끝에 발건한 것은...
더러워진 어깨띠가 나왔습니다.

한 때는 나도 나답게' 살고 싶었고 어디서든 잘 나가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요.

언젠가부터, 사람들과 계속 부딪히고 있는 당신

"나만 참으면 되는걸까? 라고 생각하지는 않으셨나요?

자신감을 잃은 당신에게, 작은 선물을 하나 드릴게요.

부디 이 선물이 당신의 '나답게 살기'에 도움이 되기를.

_

같이 해봐요


나를 찾는 여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