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내 사랑이 이뤄지는 시간대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3. 11. 25.
반응형


사랑은 날짜, 시간 등 여러가지 타이밍이 맞아야 이뤄진다는 말이 있는데 재미로 보는 내 사랑이 이뤄지는 시간대는 언제인지 알아보는 테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_

■내 사랑이 이뤄지는 시간대 찾기

 

[테스트 문제]
1. 오랜만에 잡힌 소개팅. 내가 더 선호하는 요일은?
- 금요일
- 토요일

_

2. 첫 데이트, 내가 더 신경쓰는 건
- 매력적인 향기
- 스타일리시한 패션

_

3.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내가 반한 상대의 모습은
- 먼저 다양한 관심사를 물어봐주는 모습
- 나의 말을 경청하는 모습

_

4. 알고보니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었을 때
- "정말요? 나중에 저랑 같이 해보실래요?"
- “정말요? 언제부터 좋아하셨어요? ㅎㅎ”

_

5. 식사 후, 내가 상대를 데려가고 싶은 곳은
-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 한강공원 산책 한 바퀴

_

6. 상대와 더 잘 맞는다고 느낄 때는?
- '진짜요? 그런 일 있으면 속상하잖아요~' 내 이야기에 활발히 리액션 해줄 때
- '그럴 땐 이렇게 하면 좋더라고요' 내 이야기에 구체적인 조언해줄 때

_

7. 상대가 마음에 들어서 연락을 할 때, 나는
- 그때그때 생각나면 연락하지 뭐~ 즉흥적인 스타일
- 내일 밤에 톡해볼까? 고민하는 스타일

_

8. 톡을 하는데 상대가 2시간째 답이 없을 때
- 왜 연락이 안 오지? 다른 일이 있나?
- 신경 쓰이네. 내가 먼저 해볼까?

_

9. 내가 리드하고 싶은 데이트는?
- 호수공원 자전거 라이딩
- 요즘 핫한 맛집투어

_

10. 같이 가기로 한 음식점이 문을 닫았을 때
- 검색할 때 같이 알아봤던 곳으로 간다
- 주변에 적당히 분위기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간다

_

11. 내가 상대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 매일 쓸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
- 그 사람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아이템

_

12. 상대에게 고백을 할 때 나는
- 장난인듯 아닌듯 너무 무겁지 않게
- 마음을 가다듬고 진지하게

 

_

저의 결과는(?)
열정적이고 순수한 당신을 위한 시간대는 밀려오는 푸른 아침이 나왔습니다.

• 완전히 날이 밝기 전, 드넓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빛의 아침 시간대가 어울려요.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좋은 시간이잖아요. 사랑도 예외는 아니지 않을까요?

• 호기심 많고 열정적인 당신, 해보지 못한 것들을 같이 시도해줄 인연을 만나도 좋을 거예요.

• 다정하고 따뜻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 참는 편. 동심을 고이 간직하고 자란 어른. 맑고 순수한 면이 당신의 매력포인트라는 점도 잊지 말아요.

• 계획하는 걸 좋아하고 때론 사랑에 있어서 놀라울 만큼 신중할 때도 있죠. 그래도 이번만큼은 용기 내봐요.

• 깊고 짙은 푸른색의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의 눈을 바라본다면, 그 사람과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훨씬 커져 있을 거예요.

행운의 아이템
사랑이 싹틀 귀여운
커플 잠옷

이 시간도 괜찮아요
보랏빛으로 물들어가는 일몰
노을을 보면 예전 추억들이 생각나는, 아직은 아이 같은 순수한 당신에게는 보랏빛 일몰 시간대도 어울린다는 사실.

이 시간은 피하세요
연보랏빛의 조용한 새벽
다만, 지나치게 조용한 새벽 시간대는 예외에요. 새로운 것들이 깨어나는 아침 시간대를 노려보는 게 더 좋을 거예요.

_

같이 해봐요


내 사랑이 이뤄지는 시간대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