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

by 딩도 2023. 11. 26.
반응형


닉네임이란 어떤 대상을 그 대상의 원래 이름을 대신하여 부르는 명칭을 뜻합니다.

나를 표현하는 닉네임은 과연 무엇인지 알아보는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핸드폰을 하다가 인터넷에서 재미있는 글 발견!
- '이런 건 나만 볼 수 없지 ㅋㅋ' 친구들에게 바로 공유한다.
- '진짜 웃기다 ㅋㅋㅋ' 혼자 재밌게 보고 즐긴다.

_

2. '이 옷 살까?' 친구가 옷 사진을 공유했다. 하지만 너무 안 어울리는 옷.. 나의 행동은?
- ‘괜찮은데?’라고 말한 뒤 더 어울릴 것 같은 옷을 찾아온다.
- 사지 말라고 말리며 왜 별로인지 이유까지 설명해준다.

_

3. 취미 소모임 공개 채팅방 입장.... 그런데 너무 조용하다.
- 발랄한 이모티콘과 함께 먼저 인사를 건넨다.
- 다른 사람이 먼저 인사할 때까지 일단 기다려 본다.

_

4. 외계인이 등장했다는 뉴스가 떴다! 내가 남길 댓글은?
- 가짜 뉴스가 확실하네. 무슨 외계인이야?
- 역시.. 언젠가 밝혀질 날이 올 줄 알았어.

_

5. 오늘은 첫 화상 수업 날! 수업을 준비하는 나는..
- 세팅 완벽! 여유롭게 모든 준비를 끝내고 기다린다.
- 수업 시작 1분 전! 급하게 세팅을 시작한다.

_

6. 화상으로 조별 과제를 할 때, 나는
-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대로 적극적으로 이야기한다.
- 다른 팀원들의 의견을 먼저 들어보고 정리가 되면 이야기한다.

_

7. 커뮤니티에 내가 쓴 글이 인기글에 올라갔다...! 그중 기분 좋은 댓글은?
- 진짜 열심히 썼다ㅠㅠ 쓰니야 잘 봤어!
- 쓰니 글 진짜 잘 쓴다 ㅋㅋㅋ 존잼!!!

_

8. 웹툰을 보고 있는데 친구가 재밌냐고 물어본다면
- '주인공이 여행하다가 길을 잃었는데...' 간단한 줄거리를 함께 말해준다.
- ‘여기서 반전이 진짜 대박이야!’ 좋아하는 이유를 말해준다.

_

9. 일주일 뒤면 애인과 100일! 향수를 사주고 싶은데...
- 최소한 열 군데 사이트를 꼼꼼히 확인 후 구매!
- 몇 군데 사이트만 찾아보고 그중에서 구매!

_

10. 피드에 새로운 글이 올라왔다! 눌러보고 싶은 게시물은?
- 로맨스 & 코미디 영화 TOP 10
- 판타지 & SF 영화 TOP 10

_

11. 게임을 하는데 내 잘못으로 우리 팀이 져버렸다..
- 팀원들에게 미안하니 다음 판엔 꼭 이겨야지!
- 이런 부분이 부족했으니까 다음엔 다른 스킬을 써야지!

_

12. 재미있어 보이는 영화 예고편이 나왔다! 영화를 보러 가기 전 나는?
- 인터넷으로 영화에 대한 평점, 리뷰를 찾아보고 간다.
- 재밌겠지 뭐~ 영화에 대해 일절 모르고 간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운명의 닉네임은..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 따윈 관심도 없다가 나왔습니다.

# 평소에 나는..
• 지식 쌓는 걸 좋아해서 유익한 포스트를 보면 스크랩 해둬 요. 하지만 귀차니즘에 쌓여만 가는 스크랩함....

• 친구들의 프로필 사진에는 별 관심이 없어요.

• 만나자는 말에 별 뜻 없이 대답했는데 단톡방에 초대돼서 당 황스러웠던 적이 많아요.

• 무심코 남긴 댓글에 사람들이 웃어주면 '뭐지...?' 하면서도 내적관종인 나는 조용히 뿌듯해해요.

• 대중적인 걸 좋아하진 않지만 트렌디한 전자제품, 서비스들 은 왠지 호기심이 생겨요.

# 이런 닉네임은 어때요?
- 니가 이어폰을 빌려 가면 난 마음으로 듣니
- Reality is also a pizza(현실도피자)
- 차린 건 많지만 조금 드세요

Good
무엇이든 물어뜯어보세요

Bad
님들은닉네임끊기시죠? 저는안끊

_

같이 해봐요


운명의 닉네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