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에스쁘아 립스틱 테스트> 나를 닮은 생일 립스틱 만들기 (MBTI 조이 립스틱)

by 딩도 2020. 8. 10.
반응형


에스쁘아 립스틱 MBTI

에스쁘아 립스틱 추천

_

에스쁘아 MBTI 나를닮은생일립스틱만들기 성격테스트

최근 레드벨벳 조이님께서 올리신

에스쁘아 성격테스트

나를 닮은 생일립스틱 만들기가 뜨고 있다.



1. 테스트 방법

에스쁘아 홈페이지 접속후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_



그럼 좋은 노래소리와 함께

"생일 날 하루동안 지니고 다니면
립스틱이 너를 닮은 색으로 변하게 될거야"

라는 문구와 함께

[탭하여 시작하기]

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_

2. 테스트 시작



원하는 문제를 풀이 하시면 됩니다

1번, 2번, 3번, 4번중
선택!



계속 문제 풀이를 하시다보면



나에게 맞는
에스쁘아 립스틱을 찾아준다.

_

3. 테스트 결과



= 저는 청량한 코랄 오렌지

[라라라] 라는 제품이 나왔네요 ㅎㅎㅎ

 



제 유형은
핵인싸

= 인싸지만 자발적 아싸라네요 ㅋㅋㅋㅋ
호불호가 뚜렷하고 즉홍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라라라 였습니다.

이런 성격 테스트 참 재밌는거 같아요
시간떼우기도 좋고 ㅎㅎㅎ

같이 해봐요!


 

나를 닮은 립스틱 만들기 - #립스틱테스트

나를 닮은 립스틱을 만들어 보세요!

espoirmbti.com


이상 입니다.


 

<MBTI 성격 유형검사 링크> 테스트 홈페이지 / 성향별 성격 / MBTI 결과

MBTI 성격 유형검사 테스트 MBTI 성경 유형검사 홈페이지 안내 _ MBTI 란? MBTI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뜻 마이어스(Myers)와 브릭스(Briggs)가 고안한 성격 유형 검사 도구입니다. MBTI 사람의..

dingdo.tistory.com



 

<MBTI 연애유형 링크> MBTI 연애유형 분석 / MBTI 연애

MBTI 연애유형 MBTI 연애유형 링크 _ 최근들어 실시간 검색어,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방송프로그램에 가 화제다... 여러가지 MBTI 성격유형 테스트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 나름 유명한 MBTI ��

dingd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