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알바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1. 28.
반응형


통장이 텅장 되기 전에 아르바이트해야지!

근데 무슨 알바를 해야 하지?

내 성격과 딱! 어울리는 알바를 추천받아 볼 수 있는 테스트봄의 알바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알바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알바를 구하기로 한 나, 그 이유는?
- 통장이 텅장이네... 모아둔 돈이 다 떨어져서
- 이러다 텅장 되겠어! 미래 대비를 위해

_

2. 알바 선택지가 참 많네! 나의 선호도는?
- 조용한 곳에서 일하는 서점이나 독서실이지
- 신나게 일할 수 있는 민속촌이나 놀이공원이지

_

3. 드디어 알바 첫날! 실수를 많이 해서 속상한데
- 첫날이니까 어쩔 수 없지 다음엔 잘하겠다고 다짐한다
- 흑흑 나는 바보인가봐 속상하고 울적해진다

_

4.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손님으로 왔다! 나에게 점점 다가오는데
- 우와 완전 내 스타일... 근데 왜 여기로 오지?
- 번호 물어보나? 길 물어보나? 뭐라고 대답할지 시뮬레이션 해본다

_

5. 주문이 너무 밀려서 손님들이 많이 기다린 상황, 나의 대처는?
- 죄송합니다, 주문이 밀려서요 담백하게 사과하고 음식을 건넨다
- 너무 많이 기다리셨죠! ㅠㅠ 달래주며 음식을 건넨다

_

6. 설거지, 서빙, 그릇 정리... 할 게 산더미인 상황에서 나의 대처는?
- 바쁘다 바빠! 일단 눈앞에 급한 것부터 해결한다
- 설거지 다음 그릇 정리해야지 효율적은 동선을 고려한다

_

7. 알바 동료가 실수해서 울고 있다 나의 위로 방식은?
- 많이들 하는 실수더라 울지 말고 맛난 거 먹어
- 넘 속상하겠다 힘든 거 다 털어놔!

_

8. 갑자기 기계가 말을 안 듣는다 나의 해결 방법은?
- 설명서를 찾거나 사장님께 전화한다
- 너무 많이 썼나? 아니면 세게 눌렀나? 이것저것 눌러본다

_

9. 손님으로 안 친한 친구가 왔다 나의 인사는?
- 어서오세요~ 하하 오랜만이야 부끄럽게 인사를 건넨다
- 뭐야! 서비스 팍팍 넣어줄게! 반가운 마음에 뭐든 챙겨준다

_

10. 일하는 방식이 비효율적인 것 같다 뭔가 바꿔봐야 되나?
- 효율적인 방식을 찾아보자! 나만의 매뉴얼을 만든다
- 괜히 바꾸지 말고 사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하자

_

11. 알바 동료끼리 회식을 가자고 하는데 나의 반응은?
- 어우 무슨 회식... 회식보다는 집에 가고 싶다
- 퇴근했으니 놀아야지! 바로 술집을 검색한다

_

12. 갑자기 좀비 분장을 한 손님이 왔다 나의 생각은?
- 분장 진짜 리얼하다 어디서 퍼레이드 하나?
- 깜짝이야 진짜 좀비인 줄... 근데 진짜 좀비 손님이 오면 어떡하지?

 

_

저의 결과는(?)
전 카페 알바가 나왔습니다.

관용적이고 개방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어요
선입견과 편견이 없는 편이에요
꾸준히 일을 하기보다는 단기간에 몰아서 해요
예술 분야에 관심이 있어요
평등과 평화를 중요시해요
본인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 대해서 몰입도가 높아요
분쟁을 싫어하여 조화롭게 지내고자 노력해요
세심하고 주의력이 높아요

잘 맞는 알바
서빙 알바
영화관 알바

안 맞는 알바
관공서 알바
보조출연 알바

_

■알바 성격 테스트 mbti


ESTP 영화관 알바
ESTJ 서빙 알바
ESFP 놀이공원 알바
ESFJ 신발가게 알바
ENTP 예식장 알바
ENTJ 과외 알바
ENFP 보조출연 알바
ENFJ 키즈카페 알바

ISTP 피시방 알바
ISTJ 사무보조 알바
ISFP 카페 알바
ISFJ 학원 알바
INTP 독서실 알바
INTJ 시험 감독 알바
INFP 편의점 알바
INFJ 관공서 알바

_

같이 해봐요


알바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