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맥주 성향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11. 29.
반응형


시원하고 청량한 맥주!

나의 성향과 어울리는 맥주는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테스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맥주 성향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맥주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맥주를 마실 때 내가 선호하는 분위기는?
- 친구들과 술집에서 마시기
- 집에서 혼술하기

_

2. 맥주 시음회에 참가했다! 이 때 나는?
- 여러 종류의 맥주를 맛보는 데 집중한다
- 다른 참가자들과 맥주에 대해 이야기한다

_

3. 오늘은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는 날! 나는 약속 장소에
- 10분 정도 일찍 도착하는 편이다
- 10분 정도 늦게 도착하는 편이다

_

4. 친구들과 맥주를 마실 장소를 정해야 한다. 이 때 나의 역할은?
- 장소를 정하는 역할
- 다른 친구가 정한 장소에 따라가는 역할

_

5. 맥주를 마시면서 대화를 할 때,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자연스럽게 이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넘어간다
- 오늘 할 얘기들을 미리 생각해두고 온다

_

6.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왔다! 내가 맥주를 고르는 기준은?
- 늘 마시던 맥주를 고른다
- 신상 맥주에 도전해 본다

_

7. 맥주와 함께 먹을 음식을 골라야 한다! 이 때 나는?
- 맥주는 치킨이지! 정석대로 가는 편이다
- 맥주에 떡볶이도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편이다

_

8. 내가 마셨던 맥주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이 때 나는?
- 맥주의 종류와 맛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 맥주가 주는 분위기와 느낌에 대해 설명한다

_

9. 맥주를 전문으로 다루는 펍에 왔다. 맥주 종류가 다양한데... 나의 선택 기준은?
- 맥주의 이름을 보고 선택한다
- 맥주의 도수와 종류를 보고 선택한다

_

10. 맥주가 나왔다! 이제 맥주를 즐기며 친구와 수다를 떠는데, 이 때 친구와의 수다 주제는?
- 맥주의 맛과 매장의 분위기에 대해서 얘기한다
- 근황 위주로 얘기한다

_

11. 친구가 맥주 맛이 별로라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맛이 어떤데? 많이 이상해?
- 헐 내 거랑 바꿔줄까??

_

12. 신상 맥주가 나왔는데 인기가 많아서 구하기가 어렵다...! 이 때 나는?
- 동네에 있는 편의점을 다 돌아다녀본다
- 어플로 재고가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간다

 

_

제 결과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맥주는 코젤 맥주가 나왔습니다.

당신은 굉장히 계획적이고 철저한 성격이라위기 관리 능력이뛰어나요.

모든 상황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강한 의지와 자신감이 넘치죠.

언제나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믿고 일을 맡겨요.

카리스마가 있고, 주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타고난 리더의 성격을 가지고 있답니다.

코젤은 흑맥주로, 진한 색상과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는 맥주예요.

시크하고 깊은 풍미의 흑맥주야말로 리더에게 어울리는 맥주라고 할수 있죠!

잘 맞는 맥주
트라피스트 에일 & 기네스

안 맞는 맥주
칭따오 & 버드와이저

_

■맥주 성향 테스트 mbti


ESTP 삿포로
ESTJ 필스너
ESFP 오비 맥주
ESFJ 하이네켄
ENTP IPA
ENTJ 코젤
ENFP 크래프트
ENFJ 스텔라

ISTP 코로나
ISTJ 버드와이저
ISFP 블루문
ISFJ 칭따오
INTP 기네스
INTJ 스타우트
INFP 트라피스트 에일
INFJ 위트 비어

_

같이 해봐요


맥주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