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게임 mbti 테스트 (겜비티아이 테스트)

by 딩도 2023. 11. 30.
반응형


게임 mbti 테스트

겜비티아이 테스트

_

mbti로 게임개발 적성검사를 해볼 수 있는 게임 mbti 테스트인 겜비티아이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도 안내드리겠습니다.

_

■게임 mbti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단체 활동보다는 혼자 있는 게 좋다.
- 그렇다
- 아니다

_

2. 나는 위험을 무릅쓰는 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
아니다

_

3. 나는 먼저 생각하고 말하는 편이다.
- 그렇다
- 아니다

_

4. 그림을 보고 드는 생각은?
- 빨갛고 둥글다. 새콤달콤 맛있겠다.
- 백설공주, 비타민C가 풍부하다, 뉴턴, 스티브잡스, 아이폰

_

5. 난 내가 겪어왔던 경험을 더 중요시 여긴다 vs 난 경험보다는 미래 지향적이다.
- 경험이 더 중요하지!
- 앞으로의 미래가 더 중요하지!

_

6. 난 상상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것이 현실에 있는 것보다 더 중요하고 재밌다.
- 현실에 있는 게 더 먼저야
- 상상이 더 재밌지!

_

7. 나 스트레스 받아. 맛있는거 먹어야겠어.
- 뭐 먹고 싶은데?
- 왜 무슨 일 있었어?

_

8. "우리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 속마음은 뭘까?
- 진짜 시간을 가지자. 생각할게 너무 많아.
- 사실 안맞는 것 같은데 돌려말한거야.

_

9. 공무원 시험떨어졌다. 라고 카톡이 온 친구. 나의 반응은?
- 다음 시험은 언젠데? 또 준비해 보려고? 준비 기간이 부족했어?
- 괜찮아? 너무 걱정마. 그치만 맘이 많이 안좋겠네.

_

10. 오후에 약속이 있다. 나의 오전은?
- 하. 30분 남았네. 망했다. 시간바꿀까?
- (3시간전) 오늘은 뭐 입고 나가지? 뭐 먹지?

_

11. 나의 여행계획표는?
- 제주도가서 흑돼지 냠냠 글고 바다앞에서 사진 찰칵 저녁엔 호텔뷔페 버억
- 11:00 공항도착 12:00 렌트카 탑승...

_

12. 나의 하루 루틴은?
- 그 날 내기분에 따라 다름.
- 당연히 매일 똑같은거 아니야?

 

_

제 결과는(?)
ESFP가 나왔습니다.

게임기획자, GM

튀는게 좋다.

가만히 앉아서 공부만 하는건 질색이지만 관심있는 분야라면 초집중.

하지만 집중시간이...

소통하는 업무와 잘 들어맞음

잘 맞는 유형
INTJ

안 맞는 유형
INTP

_

같이 해봐요


게임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