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찰떡 학과 테스트

by 딩도 2023. 12. 3.
반응형


성격으로 찾아본 나의 학과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나의 찰떡 학과 테스트가 방구석연구소라는 사이트에 나와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_

■나의 찰떡 학과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입학 후 처음으로 맞이한 수강신청.. 나만의 전략은?
- 꿀강의부터 노리고 실패하면 시간 되는 거 듣기 전략
- 타이머, 인터넷 속도, 용병 친구들까지 만반의 준비 전략

_

2. 친해지고 싶은 동기가 넘어졌는데! 필요한 것은..
- 전속력으로 달려가 누구보다 먼저 챙겨주는 민첩성
- 상처에 맞춰 섬세하게 자른 반창고를 슬쩍 건네주는 스윗함

_

3. 조별과제 팀원들과의 어색한 첫 만남! 이럴 때 나는 보통..
- 자연스럽게 침투하는 아이스브레이커
- 뚝딱뚝딱 얼어있는 아이스

_

4. '나 밤샘 과제하고 피부 뒤집혔어ㅠㅠ' 동기의 말에 나는..
- 질문 먼저 한다
- 걱정 먼저 해준다

_

5. 매일 타던 셔틀버스, 처음 보는 완벽한 이상형이 내 옆에 섰는데!
- 이런 기회 다시 없어..! 말 붙여볼 핑계 없을까 궁리한다
- 내 존재를 알리기 전에 SNS를 찾아내 파헤쳐봐야 한다

_

6. 귀찮은 과제, 나는 주로..
- 아 뭐ㅋ 미래의 내가 하겠지
- 찝찝하다.. 당장 해치워버려야만..!

_

7. 킥보드를 타고 등교하다 넘어진 나! 날 더 감동시키는 썸남/썸녀의 반응은..
- "괜찮아? 어딘데? 나 지금 너한테 갈까?"
- "괜찮아. 너 흉터 안 지게 빨리 낫는 밴드 사왔어."

_

8. 내일이 드디어 대학 축제! 홍보대사로 학교 안내 부스를 지키게 됐는데..
- 다른 홍보대사들이랑 같이 하니까 괜찮겠지! 그저 축제를 즐길 생각에 신난다
- 안내 책자, 종류별 밴드랑 상비약.. 축제 운영을 위한 준비로 바쁘다

_

9. 한겨울 훈훈한 과방, 나가서 간식 사 올 두 사람에 뽑혔는데! 내가 배려하는 방식은..
- 추운데 뭘 둘씩이나 가 나 혼자 갔다 올게 담당
- 왜..? 같이 가.. 둘이 가면 마음이 따뜻하잖아.. 담당

 

_

제 결과는(?)
나의 찰떡 학과는 철벽건축학과가 나왔습니다.

역할
친구의 친구

관심사
밥•술약 안 나갈 수 있는 완벽한 핑계

특성
- 존재감이 흐릿하나 자세히 보면 어디에든 존재.
- 화나 있는 친구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신비한 기술.

교수님의 한 마디
샌들에 양말이야 말로 진정한 철벽임을 기억하게.

내가 전공을 발휘하는 순간
• 그냥 혼자 있고 싶은 모든 순간
• 나 혼자만의 목표로 높은 벽을 세워 지켜야 할 때
• 혹시 모를 앞으로를 예측하고 확실하게 대처할 때

잘 맞는 유형
제스처공연학과

안 맞는 유형
열정모터공학과

_

같이 해봐요


나의 찰떡 학과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