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마카롱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12. 6.
반응형


달콤하고 귀여운 마카롱!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마카롱일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마카롱 연애 테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_

■마카롱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마카롱' 하면 생각나는 것은?
- 딸기 마카롱, 초코 마카롱...
- 마카롱 100개 먹을 수 있으면 어떨까...?

_

2. 유명한 마카롱 가게에서 택배 주문을 열었다! 거의 티켓팅 급인데... 이 때 나는?
- 일단 새로고침을 연타하고 본다
-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 다 부탁해 둔 상태다

_

3. 결국 마카롱 티켓팅에 실패했다 직접 가게에 방문하려고 하는데...
- 가는 길만 찾아보고 출발한다
- 소요 시간과 대기 인원을 미리 파악하고 간다

_

4. 마카롱 가게가 너무 멀리 있다! 나는 무엇을 타고 갈까?
- 버스
- 지하철

_

5. 마카롱 가게에 사람이 너무 많다..! 이 때 나는?
- 다음에 와야겠다...!
- 신경 쓰지 않고 들어간다

_

6. 마카롱 가게에서 SNS에 사진을 올리면 서비스 마카롱을 준다고 한다 이 때 나는?
- 스토리로 올린다
- 게시글로 올린다

_

7. 친구에게 마카롱 가게를 추천하려고 한다 이 때 나는 어떻게 설명할까?
- 마카롱의 맛과 분위기 위주로 설명한다
- 마카롱 가게의 메뉴와 가는 길 위주로 설명한다

_

8. 고대하던 마카롱 가게에서 마카롱 10개를 사왔다!
- 맛있어 보이는 것부터 먹고 남은 건 냉장고에 보관한다
- 미리 냉동 보관, 냉장 보관할 마카롱과 지금 먹을 마카롱을 구분해둔다

_

9. 친구가 내가 사 온 마카롱 맛이 별로라고 한다..! 이 때 내 반응은?
- 정말? 맛이 어떤데? 궁금해한다
- 어...?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상처 받는다

_

10. 친구가 마카롱을 만들어 애인에게 선물해 주겠다고 한다 그런데 마카롱 모양이 이상한데.. 이 때 나는?
- 이거 선물해도 되는 거 맞아...?
- 어...! 엄청 좋아하겠다! (애써 모른 척)

_

11.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보려고 한다! 이 때 나는?
- 무조건 레시피대로 만든다
- 재료 몇 개 정도는 생략한다

_

12. 친구가 하루에 마카롱을 다섯 개씩 먹고 싶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우와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 그치! ㅎㅎ 맞장구 친다
- 그럼 당뇨 와...! 걱정한다

 

_

저의 결과는(?)
딸기 마카롱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분홍분홍, 딸기 마카롱!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관심 받고 싶어지고, 그 사람의 시야 안에 들려고 노력해요.

그러나 수줍음이 많아 먼저 다가가지는 못하고, 갑자기 상대가 다가와도 방어적으로 변해요.

그러다 보니 상대도 자신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헷갈려 하는 경우가 많아요.

당신은 사랑에 빠지면 무조건 상대의 편이 되어주고자 하고, 아낌 없이 주는 스타일이에요.

또 주는 만큼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하죠.

잘난척 하는 사람을 싫어하고, 가끔은 엄청난 사랑 공세에 상대가 지치는 경우도 있어요.

잘 맞는 다카롱
요거트 마카롱
민트초코 마카롱

안 맞는 마카롱
바닐라 마카롱
크림브륄레 마카롱

_

■마카롱 연애 테스트 mbti


ESTP 민트초코 마카롱
ESTJ 흑임자 마카롱
ESFP 요거트 마카롱
ESFJ 돼지바 마카롱
ENTP 블루베리 마카롱
ENTJ 솔트카라멜 마카롱
ENFP 황치즈 마카롱
ENFJ 크림브륄레 마카롱

ISTP 말차 마카롱
ISTJ 티라미수마카롱
ISFP 초코마카롱
ISFJ 딸기마카롱
INTP 얼그레이 마카롱
INTJ 오레오 마카롱
INFP 바닐라 마카롱
INFJ 피스타치오 마카롱

_

같이 해봐요


마카롱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