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보석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12. 6.
반응형


아쿠아 마린, 블루 다이아몬드, 핑크 베릴 등 16종의 보석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보석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이를 통해서 나와 잘 맞는 보석, 안 맞는 보석과 모든 mbti 유형 결과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_

■보석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모처럼 햇살이 따스한 날에 나는?
- 혼자서 조용한 시간을 가진다
- 좋은 장소를 물색하여 놀러간다

_

2. 보석전시회를 가게된 나는?
- 하나하나 감상한다
- 모든 보석들의 사진을 찍느라 바쁘다

_

3. 둘 중 선호하는 곳은?
- 수수하고 아늑한 장소
- 화려하고 활기가 넘치는 장소

_

4. 특이한 돌을 발견했을 때 나는?
- 그냥 특이한 돌이네
- 이거 보석아냐? 흔한 돌은 아닐 것 같은데?

_

5. 박물관에서 왕족의 보물은 본 나는?
- 옛날 왕족들은 화려했구나
- 누가 안훔쳐가나?

_

6. 선호하는 반지타입은?
- 거추장스럽지않은 실반지형
- 화려하고 아름다운 보석반지형

_

7. 아름다운 보석을 본다면?
- 저건 얼마일까?
- 우와.. 반짝거리고 예쁘다

_

8.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보석을 본다면?
- 엄청 비싸겠는데?
- 저런 보석을 가진다면 어떤 기분일까?

_

9. 정교한 보석공예품을 본다면?
- 도대체 어떻게 만든거지?
- 여기저기 둘러보며 감탄하느라 바쁘다

_

10. 둘 중 선호하는 미래가치투자는?
- 금
- 예적금

_

11. 쥬얼리를 구매하려는데 한가지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는?
- 지금도 예쁘니 구매한다
- 원하는 디자인으로 세공을 맡긴다

_

12. 고가의 물건을 구매할 때 나는?
- 갖고싶으니 그냥 구매한다
- 수중의 돈을 계산해본다

 

_

저의 결과는(?)
오팔이 나왔습니다.

다양한 재주를 가진 사람

냉철한 이성주의적 성향과 왕성한 호기심을 한꺼번에 가졌으며, 직접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 맞는 유형
에메랄드
케언곰

안맞는 유형
지르콘
엠버

_

■보석 성격 테스트 mbti


ESTP 핑크 베릴
ESTJ 케언곰
ESFP 차보나이트
ESFJ 에메랄드
ENTP 카넬리안
ENTJ 블렉 펄
ENFP 크림 펄
ENFJ 가넷

ISTP 오팔
ISTJ 아쿠아마린
ISFP 바이올렛 펄
ISFJ 화이트 펄
INTP 오렌지 토파즈
INTJ 블루 다이아몬드
INFP 엠버
INFJ 지르콘

_

같이 해봐요


보석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