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인생 포지션 테스트

by 딩도 2023. 12. 12.
반응형


포지션(Position)이란 직위, 위치를 의미하는 영단어를 말하는데 나에게 어울리는 인생 포지션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인생 포지션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인생 포지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꿈의 마을? 나는 어디로 가야하지..?
- 지도를 보며 길을 찾는다.
- 발이 닿는 대로 돌아다닌다.

_

2. 배고픈데.. 들어간 식당에 가득한 메뉴! 내가 먹을 것은?
- [무지개 맛 달빛 스프] 생소하지만 호기심 자극하는 메뉴
- [치즈 샌드위치] 특별하지 않지만 맛은 보장된 메뉴

_

3. "날씨도 좋은데, 식사하고 어디 가세요?" 식당 주인이 말을 건네며 물어보는데..
- "밥 먹고, 공원 좀 돌다가~" 나의 완벽한 계획을 말한다.
- 아직 생각 안해봤는데요..

_

4. "이곳에서 본인의 사소한 강점을 발견할 수 있어요! 당신의 강점은 뭔가요?"
- ‘내 강점..?’ 혼자 곰곰이 생각해본다.
- “제 강점은..!” 같이 대화하면서 고민한다.

_

5. 며칠 동안 마을에 머물면서 주민들과 친분이 생겼다. 각자의 역할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데..
- 얘기를 들으며 리액션하는 편
-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하는 편

_

6. 여기엔 정말 다양한 포지션이 있구나! 내가 더 끌리는 일은?
- 처음 보는 이색적인 일
- 많이 들어본 익숙한 일

_

7. 길가다 전단지 발견! 바다 건너 낯선 섬에서도 포지션을 찾을 수 있다고?
- 새로운 곳이라니! 가볼까?
- 뭐가 있을 줄 알고.. 안 갈래

_

8. 나도 이것저것 해보니 내가 잘하는 걸 알 것 같기도 한데..!
- 순위까지 매겨가며 정리해둔다.
- 좋았음/별로였음 정도로만 나눠둔다.

_

9. 어느 날 집 앞으로 온 메모. 나에게 맞는 포지션이 결정 되었다는데!
- 인터넷에서 포지션에 대해 검색해본다.
- A to Z까지 아는 전문가 친구한테 물어본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인생 포지션은..
밤하늘을 빛내는 희망 등대지기가 나왔습니다.

'어두운 곳은 용납못해!'

이곳에서 나는..
• 혼자 시간을 보내는 일이 잘 맞는 나는 등대지기가 되었어요!
• 매일 저녁 8시마다 늦지 않고 등대에 도착하죠.
• 마을에서 조금 벗어난 색다른 이 장소가 나의 마음을 뛰게 해요.
• 어두운 밤하늘을 희망 가득한 불빛으로 채우기 위해 꼼꼼하 게 살펴봐요.

나의 포지션으로..
• 나의 성실함과 꼼꼼함으로 내가 속한 이곳이 한층 밝아졌어요.
• 사람들 앞에서 티 내진 않지만 묵묵히 나의 일을 해내고 있죠. 주변 친구들은 나의 이런 점이 좋다고 하네요!
• 등대를 지키며 새로운 일들을 꿈꾸는 나는, 세상의 누군가에 게도 희망을 주는 존재가 되었어요!

더욱 빛나는 포지션을 위해..
• 모든 사람은 다 다른 능력으로 포지션을 갖고 있어요. 그게 아무리 사소할지라도, 한 명 한 명이 있기에 이 세상이 굴러가는 거죠.
• 나는 몰랐던 나의 역할이, 사실은 엄청 중요하다고요!
• 어두운 밤을 희망으로 밝혀주는 당신! 당신의 행동력은 이 세 상에 꼭 필요한 포지션이에요.

잘 맞는 유형
걱정 쓰레기를 줍는 마음 청소부

안 맞는 유형
긍정 씨앗을 뿌리는 행복 정원사

_

같이 해봐요


인생 포지션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