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캣비티아이 테스트

by 딩도 2023. 12. 12.
반응형


나는 어떤 고양이일까?

캣비티아이 테스트를 통해 어떤 고양이인지 확인하고 나의 강점, 약점, 연애 방식등을 확인해보는 캣비티아이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캣비티아이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나에게 중요한 것은
- 에너지 절약
- 에너지 발산

_

Q2. 가게에서 물건을 살 때
- 아무 대화 없이 결제만 하고 나간다
- 계산원과 대화한다

_

Q3. 휴대전화가 울리면 나는
- 가능하면 피하고 싶다
- 바로 받는다

_

Q4. 둘 중 더 스트레스 받는 상황은
- 세부적인 가이드라인 없이 일을 처리해야 할 때
- 전체적인 그림을 모르는 상태에서 일을 처리해야 할 때

_

Q5. 수업 또는 회의 중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 일단 필기/암기해놓고 나중에 팩트체크한다
- 인지한 순간부터 집중이 안되고, 당장이라도 바로 잡고싶다

_

Q6. 친구가 재미없는 얘기를 할 때
- 나도 모르게 다른 생각을 떠올린다
- 최대한 끝까지 들어주려고 노력한다

_

Q7. 약속시간에 늦었을 때, 내가 먼저 하는 말은
- 어떡해, 밖에 오래 서있느라 힘들었지? 늦어서 미안해
- 오늘따라 차가 너무 막히더라고 ㅠㅠ 늦어서 미안해

_

Q8. 슬픔을 나누면
- 반이 된다
- 슬픈 사람이 2명이 된다

_

Q9. 내가 '생각해볼게' 라고 말할 때는, 대부분
- 상대가 기분 나쁠까봐 돌려서 거절하는 것
- 정말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함

_

Q10. 나는 식사를 할 때
- 밥과 반찬의 비율이 얼마나 남았는지 계산해가며 한 입 한 입 먹는다
- 숟가락이 가는대로 먹는다

_

Q11. 나는 보통 무언가 계획이 틀어졌을 때
- 일단 당황스럽고 짜증이 먼저 난다
-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대안을 먼저 생각한다

_

Q12. 계획을 세울 때 나는
- 1부터 10까지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한다
- 결정이 필요한 순간에 즉흥적으로 계획을 세운다

 

_

저의 결과는(?)
INTJ 뇌지컬 만렙 야옹이가 나왔습니다.

이런걸 잘해요
- 열정적으로 추진력 있게 일하기
- 문제 해결하기
- 목표 달성까지 쉬지 않고 노력하기

이런건 잘 못해요
- 감정적인 사람 이해해주기
- 시키는 일에 의문 갖지 않기
- 틀린 사실에 흐린 눈 하기

선호하는 공부 스타일은
- 인과관계 제대로 이해하기
- 꾸준하게 예습, 복습 하기

이런 연인이 좋아요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는 사람

이런 직업이 좋아요
-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직업
- 회계사, 경영 컨설턴트, 판사 등

친하게 지내자!
ENFP 핵인싸 야옹이

다신 보지 말자!
ESFJ 마당발 야옹이

_

같이 해봐요


캣비티아이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