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조선 아이돌 테스트

by 딩도 2023. 12. 13.
반응형


조선시대는 당연히 아이돌이라는 개념이 없지만 만약에 조선시대에 아이돌이 존재하고 내가 그 조선 아이돌이라면 나는 어떨지 알아보는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조선 아이돌 테스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_

■조선 아이돌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갑자기 아이돌이 된 나. 내일부터 연습을 해야 한다는데...
- '혹시 들키면 관아에 끌려가는 거 아니야?!' 꼬리에 꼬리를 무는 걱정에 밤을 지새운다.
- 뚝딱이인데 들키면 어떡하지?'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하며 잠든다.

_

2. 타이틀 곡 뮤비를 찍어야 한다. 내가 더 선호하는 촬영 장소는?
-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곳
- 뜻깊은 설화를 품고 있는 곳

_

3. 컴백 1주일 남은 나날.. 나 홀로 연습에 매진하는데!
- 정해놓은 시간까지는 하고 간다
- 컨디션에 따라 결정한다

_

4. 컴백 곡이 2주째 음악 차트 줄 세우기 중이다.
- 이미 마음속으로는 청나라, 명나라까지 소문나서 조선 최고의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 1위 상 받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본다.

_

5. 팬 만남회에서 팬이 너무 보고 싶었다며 운다.
- 나도 보고싶었다며 같이 눈물을 흘린다.
- 우리 오래 보자며 말로 위로해준다.

_

6. 저잣거리 공연에 출연했더니 내 매력을 대방출해달라고 한다.
- 반사작용마냥 필살기 재능을 보여준다.
- 본업이니까.. 나름 최선을 다해본다.

_

7. 내가 더 상처받는 말은?
- '쟤는 실력이 없어' 나의 성과를 비하하는 말
- ‘쟤 아이돌 과거제 시험장에서 부정행위 했대’하지 않은 일에 대한 루머

_

8. 숙소 생활하는 나의 모습은?
- 돌아오면 바로 옷 정리하고, 역할 나눠서 청소 담당하게 한다.
- 그날 너무 지치고 힘들면 방 정리는 다음 날로 미룬다.

_

9. 이상형인 연예인이 나한테 관심을 가지며 연락해온다.
- 팬들을 생각해서라도 어느 정도 선을 긋는다.
- 당장 연락한다. 연인으로 발전? 오히려 좋아.

_

10. 누각 뒤편에서 비밀 데이트하다가 지나가던 팬에게 모습을 들켰다.
- 당황해하면서 호다닥 도망친다.
- 뻔뻔하게 아닌척한다.

_

11. 마지막 무대가 끝나고, 축하 기념 뒤풀이를 하고자 한다. 내가 선호하는 뒤풀이는?
- 주막에서 소속사 직원분들과 다 같이 시끌벅적 모임 갖기
- 숙소에서 멤버들과 도란도란 모임 갖기

_

12. 올 한해 조선 최고 아이돌로 우리 팀이 뽑혔다! 나의 수상소감은?
- 미리미리 수상소감 준비 완료!
- 수상 소감은 그때의 기분에 따라서~!

 

_

저의 결과는(?)
조선 역사에 남을 얼굴천재 비주얼 담당이 나왔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조각상 출신?’

• 아이돌인 나는?
• 타고난 예술적 재능에 본투비 아이돌이에요. 손재주도 많아 서 취미로 고퀄리티의 수묵화를 그리거나 한복도 뚝딱 잘 만 들어요.

• 현재 내 삶을 즐기는 게 1순위예요. 하기 싫은 일 억지로 하 는 건 절대 있을 수 없어요.

• 모든 사람과 우호적인 관계로 지내요. 팀 내의 평화주의자라 멤버들과 다툰 적이 없어요.

• 사람한테 관심이 많아요. 주막 옆자리 사람한테 이것저것 물 어보는데 상대방이 감당 못할 때도 있어요.

• 순한 성격 때문에 멤버들이 장난 많이 치는데 나도 같이 웃 어넘겨요.

• 나만의 인기 비결은
• 팬들과 소통 잘하는 멤버 1위에요. 침대에서 쉬면서 SNS 댓 글 달고 다녀요.

• 무대 아래에서는 얌전하지만, 무대 위에 서면 눈빛이 달라지 는 갭 차이가 나의 매력이래요!

• 훤칠한 비율, 빛나는 미모, 차분한 성격까지... 모두가 인정 하는 조각상 아이돌이에요.

• 내 뮤직비디오 촬영지는

• 나의 매력을 한껏 더 돋보이게 만들어 줄 장소가 있어요!

• 나와 어울리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풍기며 동시에 웅장함이 느껴지는 장소가 딱 이에요.

• 기술과 감각이 빚어낸 다양한 불교 건축물이 있는 경주 불국 사에서 뮤비를 찍는다면 대중들도 빠질 레전드 뮤비를 만들 거예요!

Good
선비들 풍류의 중심 영감 가득 프로듀서

Bad
저잣거리 분위기 돋구는 텐션 높은 메인 래퍼

_

같이 해봐요


조선 아이돌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