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테스트모아 MBTI 매운맛 테스트

by 딩도 2023. 12. 14.
반응형


테스트모아에서 나의 매운맛 성격을 알아보는 MBTI 매운맛 테스트가 나왔는데 정말 재밌는 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MBTI 매운맛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코로나 때 밖에 못 나가는 일상은 내게
- 너무 답답했다.
- 전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_

2. 나를 더 잘 표현하는 단어는?
- 벼락치기
- 철두철미

_

3. 내가 더 참기 힘든 것은
- 말을 참는 것.
- 생각을 참는 것.

_

4. 무언가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나는
- 예전에 이렇게 했으니까 똑같이 하자!
- 뭔가 촉이 이건데? 이걸로 하자!

_

5. 내가 누군가에게 고민을 말한다는 것은
- 해결 방법을 같이 찾아달라는 것이다.
- 내 감정에 공감을 해달라는 것이다.

_

6. 운전을 하는 데 네비가 새로운 길로 알 려준다면,
- 그냥 가던 길 간다.
- 새로 알려준 길로 가본다

_

7. 업무할 때 남이 정해놓은 길대로 간다는 것은
- 너무 편하다.
- 재미없다.

_

8. 나는
- 일도 놀이처럼 하는 사람이다.
- 놀이도 일처럼 하는 사람이다.

_

9. 친구가 "회사에서 혼났어ㅠㅠ 나는 쓸모없는 인간 같아" 라고 말한다면
- 무슨 실수를 했는데? 다음부터 안 하면 되지!
- 아니야 네가 왜 쓸모없는 인간이야 ㅠㅠ

_

10. 계획이 틀어졌을 때 나는
- 크게 상관없다.
- 스트레스 받는다.

_

11. 들었을 때 더 기분 좋은 칭찬은?
- 결과 중심적 칭찬
- 과정 중심적 칭찬

_

12. 새로 만난 사람과 얘기할 때 더 많이하 는 리액션은
- 오오~~~
- 아아~~..

 

_

제 결과는(?)
민트 페퍼가 나왔습니다.

시조 읊는 선비 같음.
은근 계산적임.
생각이 많아도 너무 많음.
새로운 일 시작할 때 사전조사랑 시뮬레이션 100번.
친하고 마음 맞는 애랑 단둘 이만 놈.
느낌적인 느낌으로 사람을 분별함.
아무리 외로워도 갑작스러운 약속 극혐.
회식, 모임 자리에 멍 때리는 경우가 많음.
뒷담화, 근거 없는 말 싫어함.

_

매운맛 테스트 모든 결과에 대한 mbti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ENFJ - 핑크 페퍼
ENFP - 옐로우 페퍼
ENTJ - 브라운 페퍼
ENTP - 레드 페퍼
ESFJ - 그린 페퍼
ESFP - 스카이 페퍼
ESTJ - 블루 페퍼
ESTP - 블랙 페퍼

INFJ - 민트 페퍼
INFP - 라일락 페퍼
INTJ - 그레이 페퍼
INTP - 퍼플 페퍼
ISFJ - 살몬 페퍼
ISFP - 핫핑크 페퍼
ISTJ - 오렌지 페퍼
ISTP - 라임 페퍼

_

같이 해봐요


MBTI 매운맛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