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영화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2. 15.
반응형


영화는 감동을 주고, 재미를 주는데 그 많은 영화 유형 중에서 나는 어떤 영화를 닮았을지 알아보고 나와 닮은 영화부터, 영화 속 명대사까지 알아볼수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영화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_

■영화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둘 중 내가 선호하는 영화 장르는?
- 추리물, SF
- 로맨스, 판타지

_

2. 나는 판타지 영화를 보면
- 몰입이 잘 된다
- 몰입이 잘 안 된다

_

3. 내가 영화를 볼 때 선호하는 장소는?
- 집
- 영화관

_

4. 나는 영화를 볼 때
- 혼자서 조용히 보는 편이다
- 친구나 가족과 함께 보는 편이다

_

5. 내가 영화를 고르는 기준은?
- 내가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
- 인기 순위, 주위의 평가

_

6. 유명한 감독의 신작이 나왔다! 요즘 할 일이 많은데... 이 때 나는?
-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당장 본다!
- 요즘은 바쁘니까 나중에 OTT로 본다

_

7. '영화' 하면 생각나는 것은?
- SF, 로맨스, 코미디
- 제일 인상 깊게 봤던 영화가 떠오른다

_

8. 매진 행렬이 이어지는 인기 영화가 있다! 이 때 나는?
- 티켓팅을 위한 준비를 한다
- 어쩔 수 없지.. 인기가 식으면 본다

_

9. 내가 영화를 볼 때 집중하는 것은?
- 영화의 줄거리, 연출
- 등장인물의 서사, OST

_

10. 나는 슬픈 영화를 보고 운 적이
- 거의 없다
- 많이 있다

_

11. 나는 영화를 예매할 때
- 영화관에 가서 예매하는 편이다
- 사전 예매를 하는 편이다

_

12. 나는 영화 표를 구입할 때
- 예매 직전에 적용되는 할인이 있는지 생각해본다
- 통신사 할인, 학생 할인 등 받을 수 있는 할인을 미리 알아봐 둔다

 

_

저의 결과는(?)
인사이드 아웃이 나왔습니다.

당신과 닮은 영화는 <인 사이드 아웃>!

따스하고 이타적인 성격을 가진 당신, 11살 소녀 라일리의 감정'들이 주인공인 영화 <인 사이드 아웃>과 닮았어요.

당신은 사교적이고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주위 사람들은 당신과 함께 있으면 편안한 느낌을 받죠.

통솔력이 있으며 단호해서 리더의 자질을 타고난 편이에요.

잘 맞는 영화
이터널 선샤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안 맞는 영화
노킹 온 헤븐스 도어
나우 유 씨 미

_

■영화 성격 테스트 mbti


ESTP 나우 유씨 미
ESTJ 해리포터
ESFP 노킹 온 헤븐스 도어
ESFJ 굿 윌 헌팅
ENTP 인생은 아름다워
ENTJ 스타워즈
ENFP 매트릭스
ENFJ 인 사이드 아웃

ISTP 바스타즈
ISTJ 본
ISFP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ISFJ 아메리칸 셰프
INTP 인터스텔라
INTJ 인셉션
INFP 이터널 선샤인
INFJ 아멜리에

_

같이 해봐요


영화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