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음악 장르 연애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12. 17.
반응형


재즈부터 k-pop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 중 나의 연애 성향을 보여주는 것은 무엇일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등장한 음악 장르 연애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음악 장르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음악 콘서트나 공연을
- 거의 보러 가지 않는다
- 자주 보러 간다

_

2. 내가 음악을 들을 때 좋아하는 분위기는?
- 혼자서 잔잔하고 여유롭게 듣는 분위기
-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듣는 분위기

_

3. 사고 싶은 앨범이 있는데 줄이 너무 길다. 이 때 나는?
- 인터넷으로 열리면 그 때 주문해야지... 돌아간다
- 반드시 오늘 사고 말겠어! 줄 서서 기다린다

_

4. '음악'하면 생각나는 것은?
- K-POP, 클래식, 재즈
- 얼마 전 들었던 음악과 그 때의 분위기가 떠오른다

_

5. 내가 그 날의 플레이리스트를 고르는 기준은?
- 인기 플레이리스트를 고른다
-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고른다

_

6. 앨범을 사면 키링을 주는 행사를 한다고 한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왜 키링을 주는거지...??
- 그렇구나! 살 거면 지금 사는 게 좋겠네.

_

7. 나는 음악을 듣고 운 적이
- 있다
- 없다

_

8. 내가 음악을 들을 때 집중하는 것은?
- 멜로디
- 가사

_

9. 친구가 음악을 추천해줬을 때 나의 반응은?
- 추천하는 이유를 물어보지만 들어보지는 않는다
- 바로 들어본다

_

10. 인기가 아주 많은 앨범을 사려고 한다. 이 때 나는?
- 이번엔 꼭 살 수 있길....! 기도한다
- 앨범 구매 루트를 전부 알아본다

_

11. 나의 플레이리스트는?
- 상황별 플레이리스트가 정리되어 있다
- 내가 좋아하는 노래는 다 들어가 있다

_

12. 우리 집에 친구가 놀러 온다고 한다! 음악을 틀려고 하는데, 이 때 나는?
- 평소 듣던 음악을 튼다
- 친구의 취향과 시간대를 고려해서 음악을 튼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라틴이 나왔습니다.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멜로디와 박자가 마치 춤추는 댄서가 된듯한 느낌을 주는 라틴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자기애'

당신은 개인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고, 자존감도 높고 상상력이 풍부해요.

그래서 면애 중이더라도 계획 없이 어디론가 튈 수 있죠

호불호가 확실하고 여러 경험을 하고 싶어해서 데이트를 할 때도 액티비티나 핫플을 찾아다녀요.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나믹한 연애를 즐기는 타입이에요.

잘 맞는 음악 장르
로파이
클래식

안 맞는 음악 장르
재즈
국악

_

■음악 장르 성격 테스트 mbti


ESTP EDM
ESTJ 국악
ESFP 힙합
ESFJ 재즈
ENTP 라틴
ENTJ 디스코
ENFP K-POP
ENFJ 발라드

ISTP 스윙
ISTJ 락
ISFP 보사노바
ISFJ 뉴에이지
INTP J-POP
INTJ 클래식
INFP 인디
INFJ 로파이

_

같이 해봐요


음악 장르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