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팩비티아이 테스트

by 딩도 2023. 12. 19.
반응형


마라맛 팩비티아이 테스트가 있는데 12개의 질문에 답하면 팩트로 결과를 알려주는 테스트인 '팩비티아이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팩비티아이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기로 한 날이다. 그런데, 친구가 내가 모르는 사람을 데리고 나왔다면?
- 친구의 친구 = 내 친구! 새로운 사람을 알아가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 아니...쟤는 왜 말도 없이? 그 자리에선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만 친구에게 조용히 왜그랬냐고 타박한다.

_

2. 영어를 유창하게 못하는 나... 한국말을 못하는 외국인이 잔뜩 있는 모임에 가게 되었 다.
- 되도 안되는 영어와 바디랭귀지로 어떻게든 소통한다. 친구를 사귀는데 언어는 장벽이 될 수 없지!
- 묵언수행타임 스타트... 빨리 이 곳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뿐이다.

_

3. 나는 평소에
- 생각보다 말이 먼저 튀어나오는 편이다.
- 충분히 생각한 후 말하는 편이다.

_

4. 둘 중 내가 더 선호하는 직장은?
- 정확한 가이드라인이 존재하는 회사가 더 좋다.
- 큰 틀 안에서 나의 자율성을 충분히 보장해주는 회사가 더 좋다.

_

5. 늘 운전해서 출퇴근을 하는 나, 근데 오늘은 왠지 느낌이 좋지 않다.
- 이때까지 무사고 운전경력 n년차인 나이다.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 내 육감은 틀림 없다. 오늘만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로 한다.

_

6. 깊은 울림과 깨달음을 준 책을 친구하게 추천할 때...
- 이 책 저자가 누구누구인데, 내용은 어떠어떠하고... 책의 내용을 디테일하게 설명해주며 추천한다.
- 야 이 책은 진짜 내 인생 가치관을 바꿔줬다니까? 이 책이 나에게 미친 영향력을 강조하며 추천한다.

_

7. "나 오늘 회사에서 실수했는데 진짜 자괴감 든다..." 라는 친구의 말에 나의 반응은?
- 무슨 실수했는데? 큰 실수야? 해결은 했고?
-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으니까 너무 낙담하지마!

_

8. 어려움을 딛고 성공한 소년소녀가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 와, 저 상황에서 저렇게 해서 결국 극복을 했네.
- 저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_

9. 친구가 애인의 잘못된 행동때문에 속상해서 나에게 연애고민을 털어놓는다.
- 야 이렇게이렇게 해보는 게 어때? 그래도 안되면 그냥 헤어져!
- 아 그 인간 왜 그러냐? 같이 욕해준다.

_

10. 이상형과 소개팅을 하기로 한 날이다. 그런데 머리를 망쳐버렸다. 지금 안 나가면 약속시간에 늦을 수도 있다.
- 그래도 약속시간엔 늦는 건 좀 아니지... 눈물을 머금고 그냥 나간다.
- 조금 늦더라도 어떻게든 수정해서 완벽한 모습으로 간다.

_

11. 드디어 취업에 성공했다! 내일은 신입사원으로서의 첫 출근일이다. 출근 하루 전 나는...
- 나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야지! 엑셀 단축키를 완벽 습득한다.
- 긴장되긴 하지만 뭐 어쩌겠어? 어떻게든 되겠지! 잠이나 충분히 자두자.

_

12.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할 것 같다. 이럴 때 나는...?
- 늘 가던 길로 간다. 괜히 처음보는 길로 갔다가 늦을지도 모른다.
- 새로운 길로 가본다. 저 길이 지름길일지도...?

 

_

저의 결과는(?)
망상으로 짠 시나리오만 수백개
베테랑 작가가 나왔습니다.

# 만약에...를 입에 달고 살아감

# 본인의 감성에 본인이 심취해 있음

# 외로움을 잘 타서 사람들을 필요로하지만 잘 믿지는 못함

# 내가 일하는 방식이나 살아가는 방식에 말 얹는 거 싫음

# 낯가림이 심하며 사람을 사귈 때 이것저것 따지고 재는 부분이 있음

# 남에게 어떻게 보여질지에 대한 생각이 많아서 부자연스러워 보일 때가 있음

# 완벽하게 해내지 못할 바에 시작도 하지 말자고 생각함

# 화나거나 슬플 때 등 감정이 주체가 안 될 때는 혼자 있어야 함

# '인간 존재'에 대한 고민을 자주 함

_

같이 해봐요


팩비티아이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