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영앤리치 테스트 (영앤리치 뜻)

by 딩도 2023. 12. 19.
반응형


영앤리치 테스트

영앤리치 뜻

_

 

영앤리치 뜻은 그대로 영(young) 어리고 리치(rich) 부자라는 뜻으로 쓰입니다.

본인은 어떤 영앤리치고, 영앤리치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영앤리치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영앤리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다시 어려졌다! 주머니에 있는 돈으로 나는
- 기억은 잘 안 나지만... 미래에서 본 대로 로또 도전!
- 금값은 날 배신하지 않아...! 미리 금 쟁여놓기

_

2. 내가 영앤리치에 실패했던 이유는
- 여기저기 긁고 다니느라 말라버린 텅장...
- 집콕러라 맨날 택배만 시킴

_

3. 확신의 영앤리치가 되기 위해서 나는
- 꿀 정보만 긁어모아서 제대로 돈 관리 시작!
- 부자들도 한다고? 좋은 건 일단 다 따라 해보기!

_

4. 돈 벌어야 하는데... 어떤 일이 좋을까?
- 출장을 밥 먹듯 하지만 매일이 이벤트인 파티 플래너
- 맨날 집에 갇혀 있지만 라떼 빌런 없는 프리랜서

_

5. 열일한 덕분에 보너스로 금융치료를 받았다!
- ㅇㅇ제대로 써줄게 바로 쇼핑 ㄱㄱ
- 내 보너스 작고 소중해... 바로 통장으로 ㄱ

_

6. 근데 이렇게 모아서 언제 영앤리치 되려나...
- 인생 한방! 월급 95% 몰빵 투자!
- 허리띠 졸라매고 월급 95% 저축!

_

7. 점점 성공 각이 보인다...!
- 올드앤리치까지 가보자고! 갓벽한 플랜을 짠다
- 바로 펜트하우스 계약 각!

_

8. 드디어 영앤리치 데뷔 성공! 다니던 회사는
-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당장 자유를 찾아 떠난다
- '용돈이나 벌지 뭐~' 편한 마음으로 계속 다닌다

_

9. 나도 기부를 해볼까 하는데
- 기부하러 가는 길부터 브이로그 찍기
- 티 안 내는 게 찐 멋이지! 조용히 익명으로 기부

 

_

저의 결과는(?)
영앤리치가 된 나는 걸어 다니는 브랜드
영보스 영앤리치가 나왔습니다.

"본인 어릴 때 뭐하셨어요?”

# 영보스 영앤리치인 나는
- 드디어 내 이름 내걸고 사업에 도전!
- 남들이 안 가본 길? 오히려 좋아 1일 1도전 하는 중!
- 나한테 부자 되는 꿀팁 얻으려고 번호표 뽑은 사람들만 한가득...
- 진정한 핵인싸! 가는 데마다 아는 셀럽 한 명씩은 꼭 있음

# 영앤리치가 된 나의 버킷리스트
- 내 브랜드로 업계 TOP 찍기
- 어린 나이에 성공한 CEO로 방송 타기
- MZ세대가 닮고 싶어 하는 롤모델 되기

잘 맞는 유형
트렌드를 이끄는 핫한 영앤리치

안 맞는 유형
꽃길만 걷는 확신의 영앤리치

_

같이 해봐요


영앤리치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