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크리스마스 성향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2. 20.
반응형


매년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

나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뭘 하고 있을지 테스트봄에서 나온 크리스마스 성향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크리스마스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크리스마스에
- 사람도 많으니 집에 있는 편이다
- 무조건 밖으로 나가는 편이다

_

2. 오늘은 크리스마스 파티! 이 때 나는?
- 아는 사람들 몇몇과 함께 있는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말을 붙인다

_

3. 나는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를
- 가족과 함께 하고 싶다
- 친구들과 함께 하고 싶다

_

4. 내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방식은?
- 실용성을 고려하여 고른다
- 독특하고 재밌는 선물을 고른다

_

5.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할 때 나는?
- 사람들이 많이 하는 이벤트를 기획한다
- 나만이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한다

_

6. 나는 선물을 고를 때 상대의 예상 반응을
- 딱히 상상하지 않는다
- 구체적으로 상상해 본다

_

7. 나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낭만이
- 별로 없다
- 아주 많다

_

8. 산타클로스에 대한 나의 생각은?
-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존재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_

9.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분위기는?
- 시끌벅적한 분위기와 반짝이는 트리
- 소중한 사람들 간에 오가는 따뜻한 인사

_

10. 나는 크리스마스에 뭘 할지
- 미리 생각하지 않는다
- 미리 계획을 세우는 편이다

_

11. 나는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을 받고 싶은지
- 생각하지 않고 선물은 다 기쁘게 받는다
- 미리 생각해두고 그 선물을 받으면 아주 기뻐한다

_

12.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를 준비하게 됐다! 이 때 나는?
- 내가 요리할 생각으로 장을 본다
- 미리 유명한 레스토랑을 예약해둔다

 

_

저의 결과는(?)
한달 내내 약속 잡기가 나왔습니다.

당신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은 한달 내내 약속 잡기!

당신은 사람들을 한 데 모으는 데 타고난 기질이 있고, 모임을 좋아해요.

그래서 당신에게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한 곳에 모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늘 어떤 모임을 가지면 좋을지 생각하지만, 여가시간은 혼자 보내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밤을 새거나 이틀에 걸치는 모임은 잘 잡지 않는 편이랍니다.

잘 맞는 성향
연말 기부 천사 & 연말 느낌 집 꾸미기

안 맞는 성향
특선 영화 본방사수 & 가족과 함께

_

■크리스마스 성향 테스트 mbti


ESTP 에너지 보충
ESTJ 가족과 함께
ESFP 케이크 찾아 삼만리
ESFJ 완벽한 크리스마스
ENTP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ENTJ 연휴에도 워커홀릭
ENFP 동심으로 돌아가기
ENFJ 한달 내내 약속 잡기

ISTP 사람 구경하기
ISTJ 선물 사전 조사
ISFP 연말 느낌 집 꾸미기
ISFJ 특선 영화 본방사수
INTP 모임 피해다니기
INTJ 주머니 사수
INFP 연말 기부 천사
INFJ 완벽한 선물 준비

_

같이 해봐요


크리스마스 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